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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봄여름 패션 미리 본다…무신사 성수서 '프리뷰' 행사 2024-08-30 09:06:20
'비즈니스 쇼룸'에는 일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저널 스탠다드, 안티로사 등 유명 편집숍 40여곳 바이어 7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고 무신사는 전했다. 특히 K-패션 인기가 높아지는 일본 현지 유통사들의 관심이 컸다고 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실험과 도전을 지원...
무신사, 내년 봄·여름 디자인 프리뷰 행사…해외 바이어 초청 2024-08-22 10:05:16
29일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저널 스탠다드 등 일본의 유명 편집숍 40여곳의 바이어 70여명이 시즌 프리뷰 행사장을 방문해 'K-패션' 브랜드를 살펴볼 예정이다. 무신사 시즌 프리뷰는 입점 브랜드가 다음 시즌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고객이 이를 살펴본 뒤 투표와 피드백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브랜드들이 새로운...
코오롱스포츠, 일본 진출…아카이브 앱크는 태국으로 2024-08-06 09:07:05
패션 편집숍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협업해 제작한다. 익스클루시브(단독) 상품 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라이선스 상품의 기획과 디자인은 코오롱스포츠가 직접 관리한다. 협업 상품은 도쿄 오모테산도에 위치한 고급 편집숍 '에이치 뷰티 와이 앤 유스'(H Beauty Y&Youth)와 일본 전역의...
“K패션의 일본 진출 지원”…무신사, 일본 도쿄서 쇼룸 운영 2024-07-17 14:48:41
현장에는 빔즈와 유나이티드애로우즈, 쉽스, 누비앙(NUBIAN), 키스(KITH) 등 대형 편집숍 바이어 200명 이상이 참석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쇼룸에 참가한 브랜드에 몰린 주문 물량도 1년 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올해 도쿄 쇼룸에 처음 참가한 999휴머니티는 유일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카고팬츠, 티셔츠 등의...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어 K-패션 판로 확대 지원 2024-07-17 09:12:17
토앤토, 999휴머니티 8곳이다. 현장에는 빔즈와 유나이티드애로우즈, 쉽스, 누비앙(NUBIAN), 키스(KITH) 등 대형 편집숍 바이어 2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쇼룸에 참가한 브랜드에 몰린 주문 물량도 1년 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올해 도쿄 쇼룸에 처음 참가한 999휴머니티는 유일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카고팬츠,...
日 최대 가상자산 콘퍼런스 'IVS 크립토 2024' 라인업 공개…내달 4일 개최 2024-06-26 13:44:29
마비아, 문베일, 앰브러스 스튜디오, 애로우즈 게임즈, 피어, 자솔라 등 유명 게임 프로젝트와 소통할 수 있다. 한편 행사는 창업자와 투자자를 연결해 주는 벤처캐피털(VC) 라운지와 피치 파크도 마련될 전망이다. 벤처 투자자 38곳과 가상자산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매칭 행사도 예정돼 있다. 콘퍼런스에는 크리에이터...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 관계자도 찾았다. 오형주 기자...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알려진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도 포함됐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해 7월에도 도쿄에서 ‘24 SS(봄·여름) 시즌’ 쇼룸을 운영한 바 있다. 당시 SS 시즌 쇼룸을 방문한 바이어 중 70%가 이번 FW 쇼룸을 다시 찾았다. 이 중 절반 이상이 또 한 번 국내 브랜드...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도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중에는 지난해 7월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재방문한 바이어 비중이 약 70%에 달했으며 이 가운데 절반 이상이 재차 상품을...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중에는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도 포함됐다. 또, 이세탄, 한큐 등 일본의 주요 백화점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방문자 중 지난해 7월 진행한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이번에도 쇼룸을 찾은 바이어의 비중은 약 70%로, 이중 절반 이상이 또 한 번 제품을 매입했다.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