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구로 7000억 대박났는데…"1억 넣었으면 800만원 됐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01 07:00:05
스포츠 게임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는 것이다. 2008년 5월 30일 코스닥 상장했다. 또 실시간 3D 액션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건이고, 페이스북·애플 앱스토어 2016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주사위의 신’ 전략 시뮬레이션 전쟁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계 오스카상' TGA 2개 부문 후보에 2024-11-19 06:19:51
블레이드'는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액션 게임' 총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발매 직후 높은 액션성과 캐릭터 디자인, 사운드트랙이 호평받으며 지난 13일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한 6개 부문에서 수상했고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 겸 총괄 디렉터도 우수 개...
던파·검은사막의 귀환…검증된 IP로 'K게임 부활' 노린다 2024-11-14 17:29:19
스포츠 육성에 나섰다. 배틀그라운드가 출시 초기 e스포츠로 인기를 얻으며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한 경험에서 나온 전략이다. ○검증된 장르로 승부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과 서브컬처 등 국내 게임 시장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장르의 신작도 대거 발표됐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와 하이브IM은 각각 MMORPG...
넷마블 '나혼렙' 게임대상 대통령상…시프트업은 '7관왕' 싹쓸이(종합) 2024-11-13 17:44:12
한화생명e스포츠가 수상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김성훈 단장은 "대한민국 e스포츠는 이제 전 세계가 주목하는 문화 콘텐츠가 됐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그런 변화에 중심에서 함께하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 해 출시된 국산...
"올해의 게임"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대상 수상 2024-11-13 17:41:02
스포츠 발전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한화생명e스포츠 △인디 게임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롱플레이스튜디오 '터미너스:좀비 생존자들' △인기게임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본상] △우수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엔엑스쓰리게임즈 '로드나인', 에피드게임즈...
머스크 찬사 받더니...‘사격 김예지’, 韓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2024-11-01 10:01:42
연기할 필요가 없다. 액션 영화에 캐스팅하자"고 댓글을 남겨 더욱 이슈가 됐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김예지는 미국 NBC 방송이 선정한 파리 올림픽 10대 화제성 스타로도 선정됐으며, 루이비통 화보 모델로도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예지의 소속사는 "머스크의 언급으로 김예지와 테슬라가 인연을...
"머스크 진심이었네"…사격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2024-11-01 09:38:36
CEO인 머스크는 이 영상에 "따로 연기할 필요가 없다. 액션 영화에 캐스팅하자"고 댓글을 남겼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김예지는 미국 NBC 방송이 선정한 파리 올림픽 10대 화제성 스타로도 선정됐다. 올림픽 이후 그는 '여전사' 이미지로 이미 글로벌 패션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지방시...
머스크가 반하더니…국내 최초로 선정 2024-11-01 09:29:24
영상에 대해 "따로 연기할 필요가 없다. 액션 영화에 캐스팅하자"고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김예지는 미국 NBC 방송이 선정한 파리 올림픽 10대 화제성 스타로도 선정됐다. 김예지의 소속사는 "머스크의 언급으로 김예지와 테슬라가 인연을 맺게 됐다"며 "지속 가능한 미래와 스포츠를 연결하는 의미 있는...
크래프톤, 지스타 2024에서 '딩컴 투게더', '프로젝트 아크' 공개 2024-10-29 11:29:25
e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대전 이벤트와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의 플레이를 e스포츠 중계진이 해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계 이벤트와 퀴즈쇼와 참여한 관람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하이파이 러시’와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 렐루게임즈의...
"고객 타겟팅·소통 유리" 직접 FAST 채널 만드는 기업들 2024-10-12 06:00:02
스포츠, 공포, 애견, 라이프스타일 등으로 장르가 다양해지면서 브랜드와 기업들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소비 지역을 특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며, 브랜드 FAST 채널은 특정 시즌이나 계절에만 운영하는 '팝업 채널' 형태로 방송되기도 한다. 한정훈 K엔터테크허브 대표는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