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용품·가공식품 가격 '들썩'…생필품 10개 중 6개 올라 2024-10-06 06:31:00
9천800∼1만800원에서 1만1천∼1만2천원으로 최대 22.4%, 세탁세제 다우니(1L)는 1만3천900원에서 1만5천원으로 7.9% 각각 인상됐다. 이밖에 온더바디 체리 블라썸 비누는 2천700원에서 3천원으로, 온더바디 리얼 모이스처 바디워시는(900g)는 8천900원에서 1만900원으로 가격이 각각 조정됐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명절 끝나면 '이것' 잘 나간다"…롯데마트, 반값 행사 2024-09-20 09:18:08
7900원에 선보인다. 인기 세탁세제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수퍼테크 리필 2종(2.6L)'은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된 가격인 개당 5950원으로 구성됐다. '테크 액체진드기 2종(3L)'과 '테크 더블소다 실내건조 2종(4L)'은 각각 1만7800원에 1+1으로 판매한다. '다우니 액체세제 용기...
"명절 직후에는 청소"…롯데마트, 청소용품 350여종 할인 2024-09-20 06:00:05
것으로 분석됐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탈취제 등을 최대 50% 할인하거나 원플러스원(1+1)에 판매한다. LG 홈스타와 브레프 브랜드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한다. 테크 액체진드기 세제 2종과 테크 더블소다 실내건조 2종은 1+1로 판매한다. 다우니 액체세제 용기 2종은 2개...
"24시간 내 빈대 살충"…'이것'의 놀라운 효과 2024-08-26 20:13:00
구성된 광물로, 베이지색이나 밝은 갈색을 띤다. 액체를 빨아들이는 성질이 탁월해 직물, 가죽, 카펫, 목재 등의 기름때나 와인, 메이크업, 잉크 등 여러 유형의 얼룩을 물 없이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얼룩진 부위에 분말을 뿌리고 몇 시간 뒤 다음 솔이나 진공청소기로 닦아내면 된다. 무독성이기도 해 친환경 세제로 ...
"천연 세정제로 24시간 내 빈대 살충"…佛 연구진 발견 2024-08-26 18:14:44
구성된 광물로, 베이지색이나 밝은 갈색을 띤다. 액체를 빨아들이는 성질이 탁월해 직물, 가죽, 카펫, 목재 등의 기름때나 와인, 메이크업, 잉크 등 여러 유형의 얼룩을 물 없이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얼룩진 부위에 분말을 뿌리고 몇 시간 뒤 다음 솔이나 진공청소기로 닦아내면 된다. 무독성이기도 해 친환경 세제로 ...
롯데마트, 간편세제 반값 할인…덥고 습한 여름, 집 청소 고민 해결 2024-08-15 16:04:05
세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온과 습도가 모두 높은 무더위가 지속되는 요즘, 의류나 이불에 배인 꿉꿉한 냄새를 없애고자 세탁 세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무거운 액체 세제류보다 캡슐형·시트형 세제처럼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올해 6~7월 롯데마트 간편...
삼성 '에코 버블' 기술을 헨켈 세제에 최적화 2024-06-26 10:00:20
대표 액체세제인 ‘퍼실 딥 클린’ 세제에 최적화해 세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세제를 효율적으로 쓸 수 있고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다. 에코 버블 기술은 세제를 미리 물에 녹여 섬세하고 풍부한 거품을 만든 뒤 옷감 사이사이에 빠르게 침투시켜 오염을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는 기술이다. 옷감 특성에 따라 거품의 양을...
이마트, 고물가에 가성비 우수…트레이더스 PB상품 '티 스탠다드' 성장 가도 2024-05-08 16:06:03
공동으로 개발했다. 트레이더스는 캡슐 세제가 분말이나 액체 세제보다 사용이 간편해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PB 상품으로 출시했다. 실제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캡슐 세제 매출은 3년 연속 20% 이상 늘었다. 상품 개발 과정에서 간편함에 초점을 맞춰 세탁 세제와...
고물가에 돋보이는 창고형 할인점 PB…트레이더스 캡슐세제 출시 2024-04-29 06:00:04
된다. 캡슐 세제가 분말이나 액체 세제보다 사용이 간편해 수요가 지속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PB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트레이더스는 설명했다. 간편함에 초점을 맞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하나의 캡슐에 담았고 일반·드럼 세탁기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책마을] "구매 결정짓는 건 성능 아닌 습관" 2023-11-10 17:54:57
말한다. “만약 고객의 마음속에 ‘타이드 세제가 옷이 깨끗하게 세탁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살 수 있다’는 생각이 굳어지면, 쇼핑할 때 가장 쉽고 친숙한 방법은 타이드를 재구매하는 것이다.” 이런 소비 습관을 만들어 주는 게 기업엔 중요하다. ‘타이드’로 유명한 P&G는 액체 세제가 개발되자 197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