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싸이버거 300원 오른다"…맘스터치, 버거·치킨값 인상 2024-10-22 09:04:59
반 마리가 9400원에서 9900원, '케이준 양념감자'가 2000원에서 2100원으로 인상된다. 이번 인상은 가맹점주협의회와의 협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다. 전반적인 판매가 조정은 지난해 3월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다만 '빅싸이순살'(1만1900원) 등 싸이순살치킨 메뉴와 전체 음료는 가격 인상 없이 기존...
버거 가격 줄인상…맘스터치도 올려 2024-10-22 09:04:40
반 마리는 9천900원으로 인상된다. '케이준양념감자' 인상 후 가격은 2천100원이다. 다만 '빅싸이순살' 등 싸이순살치킨 메뉴와 탄산음료를 비롯한 전체 음료는 가격 인상 없이 기존 판매가를 유지한다. 세트메뉴 가격은 400원 오른다. 싸이버거 세트의 경우 6천900원에서 7천30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리아 이어 맘스터치도 가격 인상…싸이버거 세트 400원 올려 2024-10-22 08:58:02
9천900원으로 인상된다. '케이준양념감자' 인상 후 가격은 2천100원이다. 다만 '빅싸이순살' 등 싸이순살치킨 메뉴와 탄산음료를 비롯한 전체 음료는 가격 인상 없이 기존 판매가를 유지한다. 세트메뉴 가격은 400원 오른다. 싸이버거 세트의 경우 6천900원에서 7천300원으로 인상된다. 맘스터치는 지난해...
버거에 얼굴 만한 '돈가스' 넣었더니…'가성비 신메뉴' 통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3 21:00:02
있도록 중량을 약 56% 늘린 제품이다. 케이준양념감자와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동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경기 불황 속 높은 외식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가심비 높은 치킨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파파이스 역시 가성비를 내세운 1인 치킨 메뉴 '어썸 치킨 플래터'...
맘스터치, 2~3인용 1만원대 치킨 '싸이순살맥스' 출시 2024-03-05 14:11:07
케이준양념감자와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소스까지 제공해 구성을 차별화했다. 싸이순살맥스의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은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순살치킨으로 만든 브랜드 대표 치킨 메뉴다. 맘스터치의 케이준 스타일 핫 크리스피 레시피를 적용해 바삭하면서도 100% 닭다리살만 사용해...
맘스터치 日 상륙…도쿄 시부야에 팝업스토어 연다 2023-10-11 16:07:09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케이준양념감자' 등 대표 10개 메뉴를 일본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매장과 동일하게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모든 조리 과정을 주방에서 수제 방식으로 진행한다. 1층에서는 고객이 주문한 제품을 즉시 조리하여 제공하고 2~4층에서는 고...
"日입맛도 사로잡는다"…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첫 해외 팝업 2023-10-11 15:12:01
스타일의 비법 시즈닝으로 만든 '케이준양념감자'를 비롯해 총 10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매장처럼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모든 조리 과정을 주방에서 수제 방식으로 진행하여, 기존 패스트푸드 브랜드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압도적인 맛과 품질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생생히 전한...
"K-버거 알린다"…맘스터치, 일본 도쿄에 팝업스토어 연다 2023-10-11 08:07:36
케이준양념감자 등 메뉴를 조리해 제공한다. 2∼4층은 음식을 먹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은 웹툰 '재혼황후'와 협업해 일러스트와 굿즈 등으로 조성된 공간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소비자에게 우리 토종 버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CU '롯데리아 양념감자', 새우깡 제쳤다 2022-12-08 17:33:20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지난달 24일 선보인 롯데리아 양념감자 스낵이 출시 5일 만에 새우깡을 제치고 스낵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롯데리아 양념감자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2만3000여 개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낵 제품 평균 판매량의 두 배가 넘는다. CU에서 스낵 매출 1위 자리에 오른 품목이 ...
1+1 없어도 '불티'…10년 만에 새우깡 위협한 과자의 정체 2022-12-08 13:43:15
협업했다. 양념감자 닝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치즈와 어니언을 합쳐 달콤한 감칠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박민정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기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잇따라 빅히트를 시킨 상품 역량을 바탕으로 이번엔 롯데리아 양념감자가 대박을 터트렸다”고 자평했다. 오정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