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보틀벙커에 간편식 팝업 '요리하다 키친&바' 운영 2025-02-02 06:00:04
어묵 스튜, 트러플 크림 감자만두, 토마토 떡 파스타로 모두 7개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음식이지만 PB상품 가격과 동일하게 3천∼7천원대에 판매한다. 보틀벙커가 운영하는 '테이스팅탭'을 활용하면 와인도 함께 시음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팝업을 위해 양식 전문 셰프와 협업을 통해 PB상품의 강점을...
[블루밍런치] 백수진 해시드 심사역 “‘본투비 글로벌’ 크립토가 끌렸어요“ 2025-01-27 17:06:48
가게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가라아게와 치쿠와 어묵튀김을 시켰다. 음식이 나오기 전 잠시 얘기를 나눴다. 백 심사역의 커리어는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에서 출발한다. 그는 2015년 텐센트 한국 지사 투자팀에 합류했다. 텐센트와 협업할 수 있는 국내 기업을 찾고 전략적 투자(SI)를 검토·집행하는 게 팀 역할이었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최우수 축제' 선정 2025-01-15 17:09:41
자연과 어우러진 광활한 삼락생태공원에서 국내외 78개 팀의 유명 아티스트가 공연을 펼쳤다. 타지역 관람객 비중이 79%에 달하는 국내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지난해에는 처음으로 ‘로드 투 부락(Road to BU-ROCK)’이라는 사전 행사를 서울과 대구에서 개최해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축제가 열린 ...
작년보다 10원 더 싸다…CU, 990원 삼각김밥 출시 2025-01-13 10:31:01
하는 간편식품이다. 또 990원 삼각김밥과 동일한 토핑을 가득 담은 땡초 어묵 김밥(2200원)도 내놨다. 한편, CU는 지난해 880원 컵라면, 990원 스낵, 우유, 채소 등 1000원 이하 상품을 꾸준히 출시했으며 해당 상품들은 누적 50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지난해 1000원 이하 상품의 매출 증가율은 29.8%로 3년 사이 최고치를...
CU, 세계 미식여행 콘셉트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출시 2024-10-27 08:58:55
짬뽕 어묵탕 등을 선보인다. 이수연 BGF리테일 HMR(가정간편식)팀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에게 질 좋은 한 끼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 HMR 브랜드까지 만들었다"며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이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GS25, 가을맞이 즉석 어묵 판매 개시…고래사어묵과 제휴 2024-09-08 08:55:19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GS25는 이달 말까지 접사각 어묵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다. 또 다른 동절기 인기 상품인 슈크림 붕어빵도 같은 기간 1+1에 팔고 팥 붕어빵은 1천원 할인한다. 이정수 GS리테일 카운터FF팀 MD(상품 기획자)는 "일교차가 큰 초가을에 따뜻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일찍 즉석 어묵 운영을...
이마트24, 업계 최초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출시 2024-05-27 10:24:21
어묵떡볶이맛김밥,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야구장캘리포니아롤, 오삼불고기김밥 등 다양한 맛과 형태의 김밥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후토마끼 상품 외에도, 불고기와 향긋한 참나물을 활용한 ‘불고기참나물김밥’(3,300원)도 이달 선보인다. 일반 김밥 재료로 들어가는 시금치 나물 대신 참나물을 넣어...
중소기업인대회 3년째 용산 개최…尹대통령·6개그룹 총수 참석 2024-05-23 19:00:01
냉동 김밥, 떡볶이와 에스앤디의 불닭볶음면, 삼진식품의 어묵바, 홍도식품의 돌김, 재래 김 등을 선보였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만찬 테이블에 '치맥'(치킨+맥주)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이날 행사장에는 국내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 인기 있는 셀프 즉석 사진 스튜디오도 설치됐다....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김준휘 MD(상품기획자)는 "스낵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맛과 가격 모두 고객을 사로잡는 차별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생활 속 소비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알뜰 쇼핑을 돕는 가성비 먹거리를 꾸준히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CU는 2022년 여름...
가성비 '리얼프라이스' 편의점서도 통했다…GS25 매출 증가세 2024-03-20 10:43:19
오는 21일부터 버터쿠키, 요리용맛살, 부산어묵 등 3종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편의점 리얼프라이스 상품 라인업을 17종으로 늘릴 예정이다. 박종서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담당자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품목을 중심으로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중점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며 "GS리테일이 보유한 편의점·슈퍼 채널의 시너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