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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대표적이다. 어뮤즈의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421억원)은 지난해 연간 매출(368억원)을 이미 넘어섰다. 어뮤즈 실적은 오는 4분기부터 반영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비디비치는 글로벌 뷰티 시장 트렌드에 맞춰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라며 "스위스퍼펙션과 뽀아레는 아시아와...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어뮤즈' 인수, '라리크'·'피비 파일로' 등 글로벌 인기 패션 브랜드 추가 도입 등 적극적인 투자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4분기부터는 좋은 실적이 기대된다고 신세계는 밝혔다. 이밖에 신세계센트럴시티는 호텔 부문의 실적 호조로 매출 944억원, 영업이익 259억원을 기록했다. 각각 0.2%, 3.7%...
뷰티 입은 빼빼로 완판 행진…지난해보다 매출 20% ‘껑충’ 2024-11-08 11:15:08
‘어뮤즈’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뷰티와 패션을 접목한 한정판 빼빼로 기획 굿즈를 선보였다.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Hattie Stewart)’와의 콜라보도 진행했으며,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상품들도 내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28일부터 세븐앱을 통해 사전판매를 실시한 ‘어뮤즈’,...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빼빼로 매출 20% 늘어" 2024-11-08 08:34:19
실적을 이끌었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상품, 편의점 업계 최초로 시도한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와의 협업 상품, 산리오캐릭터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자체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을 통해 예약 판매한 이들 상품은...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어뮤즈'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어뮤즈의 인기 입술제품인 립풀러가 들어있는 기획상품 등을 판매한다. 또 일러스트 작가 해티 스튜어트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파우치, 에코백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했다. 편의점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에서도 빼빼로데이와 수능 선물...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세븐일레븐은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어뮤즈의 인기 입술제품인 립풀러가 들어있는 기획상품 등을 판매한다. 또 일러스트 작가 해티 스튜어트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파우치, 에코백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했다. 편의점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713억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2018년 창업한 어뮤즈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 Z세대 팬덤을 넓혀간 뷰티 브랜드다. ‘장원영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 등 화장품이 연달아 히트를 쳤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어뮤즈의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이번 팝업은 일본 내에서 인기가 높은 화장품...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어뮤즈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매출과 성장성 기준 전략 국가로 일본, 미국, 태국에 진출해 있고 동남아시아, 유럽 등에서의 기회를 기민하게 검토하고 있다"면서 "탄탄한 젠지 세대(Z세대·1997∼2006년생) 팬덤을 기반으로 글로벌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신세계인터, 3분기 실적 예상치 밑돌 전망…목표가↓"-NH 2024-09-23 08:00:11
입점을 통해 매출 증가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부연했다. 정 연구원은 "패션의 경우 빠른 이익 턴어라운드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화장품은 여전히 기회가 열려 있다고 판단한다"며 "올해 4분기부터 미국 법인을 통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 진출, 어뮤즈 연결 편입 등 실적 반등 소재는 유효하다"고 덧붙였다. 노정동...
화장품 대기업들, 인디브랜드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2024-09-08 07:01:01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LG생활건강 힌스·아모레퍼시픽 코스알엑스 "인디 브랜드 강점인 빠른 의사결정과 마케팅 능력 유지 목적"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최근 해외에서 K-화장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기업 간 인수.합병(M&A)이 뜨겁다. 특히 기존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