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콜드플레이, 8년만 한국 온다…내년 4월 고양서 4회 공연 2024-09-19 13:37:45
만이다. 19일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콜드플레이 내한공연이 내년 4월 16일, 18일, 19일, 2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고 밝혔다. 콜드플레이의 이번 내한공연은 2017년 첫 내한 후 무려 8년 만에 진행되는 라이브 무대이자 내한 아티스트의 단일 공연장 단독 공연으로는 역대 최대·최다...
대체 뭐가 그렇게 좋길래?…2030 예비부부들 '열광' 2024-07-03 07:00:05
에브리데이팬’을 지난 2일 사용해봤다. 출시 한 달도 채 안 돼 일부 색상이 품절되는 등 인기인 제품이다. 이 팬은 르크루제의 무쇠주물 시그니처 제품군의 신제품으로 기존 무쇠주물 냄비와 그릴, 스킬렛(가장자리 경사가 완만한 프라이팬)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팬 하나로 국물이 자작한 전골을 비롯해 구이, 볶음,...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2종, LG 스마트TV서 서비스 2023-12-21 10:27:08
= 위메이드[112040]는 자회사 위메이드플레이[123420]가 개발한 '애니팡 매치', 위메이드커넥트의 '에브리팜'이 LG전자[066570]의 스마트TV·모니터 플랫폼 '웹OS'(webOS)를 통해 즐길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웹OS는 2014년 LG전자가 스마트TV에 처음 도입한 플랫폼으로, 전 세계 2억 대 이상의...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에브리데이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각 업계가 이같이 적극적으로 캐릭터 협업 빼빼로를 선보인 이유는 관련 상품의 소비자 호응이 높기 때문이다. GS25에 따르면 해당 편의점에서 매년 11월 낱개 빼빼로 상품 매출 중 캐릭터 상품 비중은 2020년 17.2%에서 2021년 30.5%, 지난해 41.4%로 높아졌다. 할인행사도 다채롭다....
"11월이 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3-11-01 11:31:26
상품은 빼빼로와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 선물 세트 등이다. 12∼16일 2차 행사는 홍삼 제품과 생유산균 등 수험생 선물용 제품을 중심으로 연다. 11번가는 6∼10일 '수험생을 위한 T Day 기획전'을 열고, 수험생용 문구, 합격 기원 간식과 선물, 비타민·영양제 등 구매 시 T멤버십 최대 1만원...
'꽃중년' 패션 플랫폼·데이팅앱…"잘 벌고 잘 쓰는 4060 잡아라" [긱스] 2023-06-14 17:40:58
라포테이블에 투자한 박형수 퓨처플레이 심사역은 “중년층 소비자는 만족시키기 어렵지만 일단 신뢰를 얻으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이라고 평가했다. 스타트업 업계가 소비 ‘큰손’으로 떠오른 중장년(45~64세) 세대에 주목하고 있다. 이 세대는 소득이 없어 다른 세대에 의존해야 하는 고령층이나 사회에 진입한 지...
롯데백화점 대전점, 가정의 달 행사 풍성 2023-04-27 12:49:51
14일까지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화애락 진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은 품목별로 5~ 20% 할인 판매한다. 천제명은 오는 29~30일까지 이틀간 홍삼 제품 전 품목(뿌리삼, 꿀, 구전녹용 제외)을 1+1행사를 진행한다. 기타 건강식품 브랜드에서도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특별할인행사를 연다. GNC는 인기 비타민 제품을 최대...
5월 가정의 달 맞아 식품·가구업계도 각종 프로모션 2023-04-20 11:23:25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보록 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정관장 인기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초기 혜택을 강화해 21∼31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준다. 할리스는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카네이션 케이크를 올해 가정의 달 한정 메뉴로 재출시한다. 하얀 생...
투자 한 푼 안 받고 수백억 매출…'잭팟' 터진 스타트업 2023-02-06 18:04:53
에브리타임 운영사인 비누랩스 역시 투자를 받지 않고 빠르게 성장해온 스타트업으로 꼽힌다. 이 회사는 자체 플랫폼 광고와 제품 판매로 2019년 이후 매년 매출을 두 배씩 늘렸다.‘계획된 적자’는 더 이상 없다이들 회사가 주목받는 이유는 대규모 투자를 받고도 수익 모델을 만드는 데 실패해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이...
"투자 유치 0원, 매출 570억원"…이 스타트업들이 수익낸 비결 2023-02-03 10:09:39
아기띠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100만 개가 팔렸다. 에브리타임 운영사인 비누랩스 역시 투자를 받지 않고도 자체 플랫폼 광고와 제품 판매로 2019년 이후 매출을 연간 2배씩 늘렸다. '계획된 적자' 모델은 줄줄이 폐업이들 회사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외부 투자를 받고도 자체 수익모델을 만드는 데 실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