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큼 다가온 추석명절…가성비 선물 준비하세요 2024-08-26 16:05:36
있는 5종으로 다양화했다. ‘투썸 커피 듀오 세트’는 ‘에이리스트 스틱커피&콜드브루’로 구성됐다. ‘투썸 스탠머그’가 포함된 ‘투썸 커피&머그 세트’나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블랙그라운드’와 ‘MAX스탠 텀블러’가 들어있는 ‘투썸 커피&텀블러 세트’도 실용적인 선물로 꼽힌다.○깐깐해진 백화점 선물세트 깐...
"유튜브·넷플릭스 최대 42% 할인" 2024-08-23 17:32:40
국내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앱이다. 시장조사업체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4580만 명으로 전체 앱 중 1위였다. 넷플릭스 MAU는 1123만 명으로 티빙(765만 명)보다 많았다. 다른 통신사도 OTT 결합상품을 내놓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6월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합쳐 최대 10%...
LGU+, 유튜브·넷플릭스 합쳐 최대 42% 할인 2024-08-23 14:47:47
국내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앱이다. 시장조사업체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4580만명으로 전체 앱 중 1위였다. 넷플릭스 MAU는 1123만명으로 티빙(765만명)보다 많았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콘텐츠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OTT 결합 할인을 제공하는...
3초에 1잔씩 판매…"복숭아와 제로가 만나 고객 입맛 사로잡아" 2024-07-15 10:10:25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메가MGC커피측은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제로 트렌드와 올여름 핫한 복숭아 베리에이션 음료라는 소비자의 니즈가 잘 결합된 사례로 분석했다. 이와 더불어 기존에 판매해 왔던 복숭아 아이스티의 판매량 역시 20% 이상 동반 상승하는 등 여름 시즌 아이스티 인기 효과가...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향을 강조한 ‘라임페어셔벗에이드’는 모히또를 좋아한다면 특히 눈여겨봐야 할 메뉴이다. 또한 배 스무디는 갈증과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함께 출시된 레몬파운드케이크는 부드러운 파운드에 향긋한 레몬 아이싱을 입혀 청량한 여름음료와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신소재 육성 나선 효성벤처스…바이오플라스틱 업체에 투자 2024-04-30 18:21:50
커피박(커피 찌꺼기) 등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 플라스틱 소재 나노셀룰로오스(CNF)를 제조하는 에이엔폴리에 신규 투자했다고 30일 밝혔다. CNF는 바이오플라스틱 제조 공정에 투입되는 고강도·고내열성 경량 소재로 합성에 쓰이는 플라스틱 양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는다. CNF를 제조하는 에이엔폴리는...
효성벤처스, 바이오플라스틱용 신소재 기업 신규 투자 2024-04-30 09:14:49
효성벤처스는 왕겨, 커피박(커피 찌꺼기) 등을 활용해 자연친화적 플라스틱 소재 나노셀룰로오스(CNF)를 제조하는 에이엔폴리에 신규 투자했다고 30일 밝혔다. CNF는 고강도·고내열성 경량 소재로, 바이오플라스틱 제조공정에 투입돼 합성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양을 줄일 수 있다고 효성벤처스는 설명했다. 에이엔폴리는...
에이티즈(ATEEZ),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봄봄' 전속모델 발탁 2024-03-21 09:00:17
커피 전문 브랜드 카페봄봄이 아이돌그룹 에이티즈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는 지난 12월 1일 발매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 FIN : WILL)’을 통해 세 번째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으며, 미국 ‘빌보드...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고객 입맛이 다양화하면서 커피 중심이었던 상품군도 차를 비롯한 에이드로 확대되는 추세다. 2021년 커피와 에이드 상품 가짓수 비율이 6대 4였다면 지난해에는 4대 6으로 역전됐다.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는 30여종의 에이드 파우치 음료를 판매 중이다. 이마트24도 지난 1일 칸타타 파우치 커피...
'한정판 스니커즈' 브그즈트 랩 133만명 방문...에이블리는 고객 데이터 25억개 돌파 [Geeks' Briefing] 2024-02-19 15:57:14
커피 테크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해 전통 커피 산업을 변화시키겠다”고 했다. 에이블리, 고객 데이터 25억개 돌파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의 ‘스타일 데이터’ 수가 25억개를 돌파했다. 스타일 데이터는 상품과 관련한 고객 선호도를 나타내는 ‘상품 찜’과 ‘마켓 찜’, ‘장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