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지오(SONGZIO)의 첫 여성복 브랜드, 단독 매장 오픈 2025-02-14 15:00:00
여성복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송지오의 여성 컬렉션은 고전과 현대의 미학, 동양과 서양의 예술과 문화를 깊이 있게 연구하고 시대별 문화의 가치와 매력, 그리고 아름다움을 담아낸다. 시대를 거스르는 창의적인 예술성과 혁신성을 추구하는 하우스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신개념의 '뉴룩'을 창조한다....
"반갑다, 추위야"…한파에 갑자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5-02-09 12:20:36
50% 증가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78% 신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에서 지난달부터 지난 4일까지 패딩 매출은 50% 이상 증가했고 구호플러스의 겨울 아우터 매출은 30% 이상 늘었다. 의류업계는 오랜만에...
의류업계, 늑장 한파·폭설 반갑다…백화점서 패딩판매 '날개' 2025-02-09 07:03:00
증가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78% 신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에서 지난달부터 지난 4일까지 패딩 매출은 50% 이상 증가했고 구호플러스의 겨울 아우터 매출은 30% 이상 늘었다. 의류업계는 오랜만에 찾아온...
내수 불황 심각한데…4시간 만에 15억 '잭팟' 터트린 여성복 정체 2025-02-06 19:59:01
가속화한 원인으로 꼽힌다. 다만 어려운 가운데서도 일부 여성복 브랜드는 높은 시장 반응을 이끌어 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6일 무신사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오르(ORR)가 지난 4일 패션플랫폼인 29CM 입점 첫날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4시간 만에 15억 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29CM는 여성 디자이너...
日 여성들 우르르 몰리더니…'잭팟' 터트린 한국 회사 정체 2025-02-02 21:29:01
여성복 패션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의 팝업스토어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일본 여성들이다. 2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22일부터 28일까지 딱 일주일간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총 9000명이 방문했다. 하루 평균 1300명 가까운 사람들이 매장을 바글바글 채웠다. 일주일간 매출만 6억원. 해외에서 열린...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 포토그래퍼 조기석과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 공개 2025-01-31 15:03:57
송지오의 25SS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복을 결합한 송지오의 첫 혼성 컬렉션으로 지난해 파리 패션위크에서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송지오 인터내셔널의 송재우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아트 패션을 추구하는 송지오의 컬렉션을 가장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조기석 작가의 작품은 대단한 영감이 된다”라고...
불황에 빛난 이랜드패션 가격 혁신 2024-12-25 17:21:16
내놨다.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미쏘의 핏업데님은 3만9900원, 모 핏업팬츠는 4만9900원으로 지난해보다 가격을 1만원씩 인하했다. 이랜드월드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의 판매량을 예측, 사전에 대량으로 발주해 원가를 낮췄다. 소재와 디자인도 단일화해 대량 생산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홍혜진 유니버스오브유니폼 대표 "유니폼도 큐레이션으로 차별화 가능…새로운 장르 펼치고 싶어"[인터뷰] 2024-12-20 14:01:05
서울패션위크 데뷔로 이름을 알린 홍혜진 여성복 디자이너는 여기에 의문을 품었다. “왜 유니폼은 이렇게 단순할까.” 그는 디자이너라는 자신의 강점을 살려 유니폼 시장에 뛰어들었다. 천편일률적인 틀에서 벗어나 유니폼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알리고 싶은 니즈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유니폼 디자인 제작...
롯데GFR, 캐나다구스 앞세워 적자 탈출 나선다 2024-12-12 17:42:54
2018년 출범한 롯데GFR은 캐나다구스와 여성복 브랜드인 나이스클랍 등 7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에는 매출 1150억원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매출 1139억원, 영업손실 92억원으로 적자폭을 크게 줄였다. 지난해 10월 취임한 신민욱 대표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인 카파와 계약을 종료하는...
롯데GFR, 캐나다구스로 실적 반전 노린다 2024-12-12 16:17:02
빨라지고 있다. 2018년 출범한 롯데GFR은 캐나다구스와 여성복 브랜드인 나이스클랍 등 7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에는 매출 1150억원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매출 1139억원, 영업손실 92억원으로 적자 폭을 다소 줄였다. 지난해 10월 취임한 신민욱 대표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인 카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