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앤디파마텍 "연내 먹는 비만약 임상 시작…GLP-1 전문기업 도약"[KIW2024] 2024-09-11 14:38:47
디앤디파마텍의 오랄링크 플랫폼을 이용하면 5% 이상으로 높일 수 있다. 리벨서스와 비교해 10배 이상의 흡수율을 가진 셈이다. 오랄링크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는 비타민에서 얻었다. 체내 소화기관에서 펩타이드는 전혀 흡수되지 않지만 비타민은 흡수율이 100%다. 소장에 비타민 수용체가 과분포돼 있어 흡수가 이뤄지기...
"오랄케어 시장 6조원"…트로마츠, 생체전류 기술 앞세워 미국 시장 '출사표" 2024-09-04 16:24:11
세계 최초 생체전류를 이용한 오랄케어 서비스를 상용화한 트로마츠가 9월 2일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트로마츠는 2024년 상반기 미국 법인 Great Gums를 샌프란시스코에 신설하고, 현지 VC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현지 투자를 주도한 Builders VC의 Mark Goldstein을 현지 법인 대표로 선임하고, 9월...
"변우석 '이 치약' 찐팬이래" 입소문…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4-08-23 11:11:14
높은 생활용품 브랜드 피지오겔에 이어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모델로 변우석을 택했다. 변우석의 막강한 팬덤 효과를 염두에 둔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유시몰은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화보는 유시몰이 지향하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변우석의 독보적 비주얼,...
"일본 파나소닉도 앞질렀다"…트로마츠, 오랄케어 부분 세계 6위 특허 보유 2024-06-25 10:02:04
상용화 되어 세번째 새로운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오랄케어 시장이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다. 등록 및 공개 출원된 특허를 확인하는 키프리스에서 오랄케어 부분 검색어로 "칫솔, 구강케어, 전동, 전기, 브러쉬" 등의 키워드를 활용해 조사한 결과 총 1,711건의 특허가 검색됐다. 이 중 498건 (29.1%)이 미국에서...
"2년 만에 돌아왔다"…트로마츠 칫솔 15일 롯데홈쇼핑 선봬 2024-05-14 18:34:00
프록시헬스케어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다가오는 15일 롯데홈쇼핑에 2년만에 재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인기 제품 2종, '심플 프로 충전형'과 '심플 미니' 칫솔을 중심으로 방송 중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심플...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충전형, 오랄클리너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보급형 제품인 심플 미니 칫솔이 입점 될 예정이다. 김영욱 대표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군인들에게 트로마츠 칫솔이 구강 건강 증진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 23년부터 이마트,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경쟁이 치열한...
"분노의 양치질 그만"…트로마츠,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서 만난다 2024-04-04 10:42:01
미니, 심플 프로 충전형, 오랄클리너’ 3개 상품을 입점 완료한 바 있다. 헬스케어 코너에 기능성 칫솔이 3개 브랜드로 확정 입점 되었는데, 유일한 K-칫솔 브랜드인 트로마츠 제품이 오랄비, 필립스와 같은 글로벌 구강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계 최초 생체전류 기반 트로마츠 칫솔은 구강...
랩지노믹스, 치과병원에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검사 공급 계약 2023-12-18 10:09:29
바이오랄케어(BiOralCare)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는 올해 8월 국내 대형 제약사 등이 운영하는 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전문몰에 입점했다. 치과병원과의 공급계약을 이어가는 등 마이크로바이옴 검사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는 간단하고 쉬운 구강 검사를 통해...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쿠션 3종'이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일본 소비자의 구매를...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일본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큐텐을 포함해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