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두 살 젊어진다…이탈리아의 건강味 2024-11-28 18:13:57
쌓고 2006년부터 지금까지 글라스호스타리아에서 헤드 셰프로 근무 중이다. 2010년 이탈리아에서 여성 셰프로서는 유일하게 미쉐린 원스타를 받은 뒤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 여성 셰프 육성에도 힘쓴다. 지난해엔 포브스가 선정한 ‘이탈리아 발전에 기여한 성공한 여성 경영자 100인’에 이름을 올렸다.수제비와 홍합의...
"흠집에 강하다"…유리·못보다 단단한 삼성 인덕션 출시 2024-02-22 11:00:05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냉장고·오븐·인덕션·후드·식기세척기 등 키친 패키지와 무풍 시스템 에어컨으로 구성돼 있다.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은 견고한 무광 소재의 글라스를 적용해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이번 제품은 모스 경도 8단계에 해당할 정도로 단단한 '인피니트 글라스'가...
SGC솔루션, '2024 독일 암비엔테' 참가 2024-01-29 14:11:06
주요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번 암비엔테에서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을 내놨다. 진공 상태로 신선 보관 기능을 극대화한 '센스 진공용기' 제품군은 국내 출시 전 이번 전시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외에도 ‘오븐 세이프’ 내열강화 소재 사면결착 '센스' 제품군, 냉장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스메그코리아, '리니아 오븐' 1월 출시 2024-01-16 09:00:00
수 있다. 오븐 내부 5면에는 이지 클리닝 에나멜 코팅을 적용하고 고온과 수분으로 내부 오염물을 불려 손쉬운 제거를 돕는 스팀 세척 기능을 탑재, 빌트인 오븐 유지·관리에 대한 실용성도 높였다. 이번 디자인 컨셉은 '선의 미학'과 '우아한 빛'이다. 디자인의 기본 요소인 '선(Line)'의...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한부모 가족 대상 '용기 세트' 지원 2023-07-31 18:08:11
오븐 글라스 유로 △이지 프라이팬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 △밀키 텀블러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후원 물품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소속 생활시설 총 19곳에 전달돼, 7월 내 한부모 가족 600여 가구에 전해질 예정이다. 김현훈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반값 한우'도 부족해 생필품도 50% 할인…북새통 예고 2023-04-11 09:46:38
3종', ‘락앤락 오븐 글라스 9종’ 등 생필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상품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파김치의 매콤새콤한 맛을 담은 ‘팔도 새미네부엌 파김치 양념라면(4개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를 콜라보한...
불황에는 흰색이 뜬다?…'화이트' 가전 제품 봇물 2022-12-30 16:10:35
막기 위해 인덕션 상판을 프랑스 명품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로 마감했다. 코렐의 주방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코렐 세카도 흰색을 강조한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화이트'을 선보였다. 코웨이는 기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을 오트밀 베이지 색상으로 새롭게 내놨다. 오트밀 베이지는 흰색 계열로...
삼성의 '고급화' vs LG의 '미니멀' 2022-12-25 18:00:43
최소한으로 줄여 외관 디자인을 단순화했다. LG전자는 미니멀 가전을 이르면 내년 상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SKC는 2차전지·반도체 소재 등 주력 제품을 CES 2023을 통해 공개한다. SK그룹 공동 전시관에서 고성능 컴퓨팅용 반도체 글라스 기판, 2차전지용 동박, 실리콘 음극재, 폐플라스틱 자원화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
상반기 5곳 탄생…글로벌 '10위' 유니콘 보유국 [Geeks' Briefing] 2022-07-21 17:02:55
밝혔다. 프랑스 브랜드 바카라의 수제 크리스털 글라스는 최고 100만원에 달하는 비싼 가격에도 올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의 압력솥 판매량 역시 3배 이상 늘었다. 버미큘라의 오븐 팟, 웨지우드의 도자기 잔 등도 판매량이 2배 넘게 증가했다. 돈 몰리는 물류 자동화...
100만원짜리 컵도 '불티'…하이엔드 주방용품 판매 늘었다 2022-07-21 11:46:57
수제 크리스털 글라스는 최고 100만원에 달하는 비싼 가격에도 올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의 압력솥 판매량 역시 3배 이상 늘었다. 버미큘라의 오븐 팟, 웨지우드의 도자기잔 등도 판매량이 2배 넘게 증가했다. 지난 3월 컬리가 팝업으로 선보였던 에르메스 접시,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