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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라스베이거스로 매일 떠난다… 26일부터 주 7회 운행 2024-10-14 15:55:09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오스테리아 에덴에서 증편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행사에는 국내 여행 업계 주요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라스베이거스에 대한 최신 소식을 공유하고, 네트워크 교류 시간을 가졌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민나래 과장은 "대한항공이 라스베이거스에 취항한 이래 처음으로 매일 운항을...
베트남 다낭, 풀파티 성지로 떠올라 2024-05-29 18:01:34
있는 '해산물 쉑',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오스테리아', 쌀국수나 반미 등 현지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반미 앤 누들'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코트야드 바, 비치 클럽 바에서는 매일 오후 50% 할인된 가격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를 실시한다. 녹스 비치 클럽에서는 요일별...
모바일 맛집 예약 1위는 '부베트 서울' 2024-01-17 18:06:14
앳 인터불고, 웨스틴조선서울 아리아, 오스테리아 오르조, 키친마이야르 등의 순이었다. 자리 예약 대신 줄서기만 가능한 매장의 경우에는 런던베이글뮤지엄이 1위를 차지했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최근 베이글 열풍의 진원지로 불리는 곳이다.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베이글을 판매한다. 2위는 이재모피자, 3위는...
봄나물, 가을 독도새우 버무려…한국 사계절 담아낸 이탈리아 만찬 2023-12-21 18:29:53
‘구찌가옥’ 6층에 자리 잡은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벽면에도 피렌체 오스테리아에 새겨진 로렌조의 노랫말이 가늘게 에워싸고 있다는 사실을. 구찌 오스테리아는 피렌체 1호점을 시작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일본 도쿄에 이어 지난해 3월 서울에 4호점을 냈다. 서울은 르네상스 양식을 적용한 피렌체 인테리어와 ...
루이비통 레스토랑에 '한식 어벤저스' 출동 2023-11-03 18:05:20
‘구찌오스테리아 서울’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피렌체, LA, 도쿄에 이어 오픈한 세계 네 번째 구찌 레스토랑이다. 디올은 서울 성수동과 청담동 두 곳에서 ‘카페 디올’을 운영한다. 청담동 ‘메종 에르메스 도산파크’에 있는 ‘카페 마당’은 에르메스의 고급 식기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도 유명하다. 한...
한국 미쉐린 셰프 총출동…루이비통의 '한식 어벤져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3 15:24:08
3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문을 연 ‘구찌오스테리아 서울’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피렌체, LA, 도쿄에 이어 오픈한 세계 네 번째 구찌 레스토랑이다. 마시모 보투라 셰프와 협업한 레스토랑으로 오픈 1년 만에 미쉐린 1스타를 받았다. 디올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과 강남구 청담동 두 곳에서 ‘카페 디올’을...
컵라면으로 때우고 12만원 망고빙수는 대기줄 2023-06-29 07:20:37
속속 진출하고 있다. '구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을, '크리스챤 디올'은 콘셉트 스토어이자 카페인 '디올 성수'를, '루이 비통'은 팝업 레스토랑인 '이코이 앳 루이 비통'을 열었다. 이들 레스토랑의 특징은 미쉐린 셰프와 협업해 예술작품처럼...
한끼 70만원 루이비통 식당, 주말도 '널널'…인기 시들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28 11:20:36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역시 예약 열풍이 사라졌습니다. 지난해 초만 해도 개점 2주 전에 온라인으로 받은 사전 예약이 4분 만에 마감될 정도였지만 최근엔 좌석을 다 채우기도 버거운 모습입니다. 업계 한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이 고급화되면서 이름값만으로는 선호도를 끌어올리기 어려워졌다”며...
"한 끼 35만원인데도 줄선다"…한국서 난리 난 명품 식당 2023-05-07 15:00:01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한남동에 '구찌 오스테리아'를,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이 '브라이틀링 타운하우스 한남'을 냈다. 이는 음식과 음식을 먹는 레스토랑 공간으로 다수의 명품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소비자의 오감에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이번 루이비통 팝업 레스토랑에서...
뉴욕 상징 '티파니' 4년 만에 재개장 2023-04-18 17:29:49
카페를 활용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는 추세다. 단순히 패션 상품을 파는 브랜드가 아니라 일상생활에 녹아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외연을 확장하려는 의도다. 구찌가 지난해 3월 서울 한남동 ‘구찌가옥’에 선보인 식당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이 대표적이다. 다음달에는 루이비통이 서울 청담동에 세 번째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