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취율 5배 높여 주세요"…하하·오마이걸 효정 에너지, KBS 라디오 끌어 올릴까 [종합] 2024-11-25 12:03:36
'오징어게임' 시즌2도 공개되니 와서 홍보해줬으면 좋겠고, 기본적으로 이번 주에 SBS '런닝맨' 멤버들이 나온다. 저도 나가줬으니 나오는 것"이라고 폭로해 폭소케 했다. 실제로 하하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마당발로 수많은 슈퍼스타가 '하하의 슈퍼라디오' 지원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아침의 예술가] 수학자들이 사랑한 판화 거장 2024-11-24 18:18:10
영감을 줬다. 에스허르는 무한하게 오르내림을 반복하는 ‘펜로즈의 계단’을 시각화한 ‘상승과 하강’(1960)을 선보였다. ‘상승과 하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만날 수 있다. 등장인물들이 이동할 때 오가는 미로계단이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상금에 욕망을 품고 계단을 오르내리지만...
김혜수부터 손석구·김수현까지…디즈니, K콘텐츠에 풀베팅한다 2024-11-24 17:23:09
콘텐츠 10편을 소개했다.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 새 시즌을 시작으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를 줄줄이 예고한 가운데 디즈니플러스도 한국 콘텐츠를 사극,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텐트폴(플래그십 작품)로 내세우며 K콘텐츠 대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디즈니플러스가 지난 21일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한국 콘텐츠는 스타...
[오늘시장 특징주] 스튜디오드래곤(253450) 2024-11-22 17:43:31
오징어게임2의 발표가 예정되어 있어, 관련주인 스튜디오드래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은 3분기까지는 실적이 다소 부진했으나, 4분기부터는 흑자 전환의 가능성이 크며, 2025년에는 2024년 대비 콘텐츠 점프가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이는 편성 건수의 증가뿐만 아니라 비용 효율화 가능성이...
'오겜2' 퍼레이드·팝업마켓·미디어아트…연말 서울은 K컬처·빛으로 물든다 2024-11-21 17:46:12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12월 26일)를 앞둔 넷플릭스와 손을 잡았다. 다음달 21일 오후 5시30분부터 7시까지 오징어 게임 등장인물 복장을 한 500여 명이 광화문광장 일대를 행진한다. 이 장면은 넷플릭스 SNS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길거리 음식을 맛보고 소상공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광화문마켓’도...
디즈니, K콘텐츠 풀베팅…김혜수부터 손석구까지 싹 불러모았다 2024-11-21 15:31:23
콘텐츠 10편을 소개했다.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 새 시즌을 시작으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줄줄이 예고한 가운데 디즈니플러스도 한국 콘텐츠를 사극,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텐트폴(플래그십 작품)로 내세우며 K콘텐츠 대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디즈니+ 간판으로 내세운 K콘텐츠 디즈니플러스가 21일(현지 시간)...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의 아이콘 영희와 사진을 찍고 딱지치기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는 보신각 인근에서 떠오른 자정의 태양을 보며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다. 서울시는 다음 달 1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24일간 광화문광장,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오징어 게임’이었다. 다음달 26일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객석에서는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은 “‘오징어 게임’은 모든 언어 콘텐츠를 통틀어 넷플릭스의 최대 흥행작”이라고 강조했다. 넷플릭스는 한발 더 나아가 내년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넷플릭스 책임자 "오징어게임2, 놀라운 반전 곳곳에…성공 확신" 2024-11-19 23:00:00
오징어게임 시즌2에 미디어 관심 집중…"세계적 마케팅 진행" "전세계 가입자 80% 이상이 한국 콘텐츠 시청…'흑백요리사' 등 확산"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자사의 역대 최고 인기 드라마인 '오징어 게임'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성공에 대한...
법무법인(유한)신원, 콘텐츠 법률문제 총정리 'OTT 콘텐츠 제작을 위한 법률 가이드' 출간 2024-11-18 17:02:27
대한 법률자문을 제공해 왔다. 나아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1, 승리호, 사냥의 시간, 정이, 지옥 시즌 1, 2, 황야, 기생수: 더 그레이, 무도실무관과 디즈니플러스 풀카운트, 킬러들의 쇼핑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내 남자는 큐피드, 티빙의 내과 박원장, 몸값 등에 이르기까지 OTT 플랫폼에 제공되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