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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식 할부거래 여행업체 7곳 신규 등록 2023-04-25 10:00:02
밝혔다. 기존 선불식 할부거래업체들이 장례 등 상조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부수적으로 선불식 여행 상품을 팔았다면, 이들 업체는 여행업을 주력으로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상조 전문업체 온라이프그룹도 올해 1분기 선불식 할부거래업자로 등록했다. 이에 따라 지난달 말 기준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 업체는...
고객 세분화해 의향 파악…전략적으로 활용해야 2022-12-20 16:32:47
분석하라정보기술 발전과 확산으로 온라이프 시대가 현실로 다가왔다. 소비자의 변화 속도와 트렌드에 맞는 기업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특히 채널별로 니즈를 파악하는 것은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채널에서의 긍정적 고객 추천이 실제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개별 고객의...
라인 제네시스-온라이프 "운동화 게임 '애글릿' 개발 협력" 2022-12-14 11:46:36
제네시스-온라이프 "운동화 게임 '애글릿' 개발 협력"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라인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 라인 제네시스는 인터랙티브 스니커즈 게임 '애글릿'을 운영하는 온라이프와 서비스 개발·패션 브랜드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라인 블록체인을...
상조업체 1곳 늘어 74곳…온라이프상조 신규 등록 2022-10-24 10:00:01
상조업체 1곳 늘어 74곳…온라이프상조 신규 등록 (세종=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공정거래위원회는 정상 영업 중인 선불식 할부거래업체(상조업체)가 지난 9월 말 기준 74개로 3개월 전보다 1개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이프상조가 지난 8월 31일 신규 등록한 결과다. 3년 만에 신규 업체가 나왔다. 그 밖에...
길어진 코로나에도 고객 웃음 짓게한 차별화된 서비스 2021-07-20 15:59:22
이어 “KSQI의 평가 기준을 고객 눈높이에 맞춰 변화를 주는 만큼 기업 역시 대면접점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고민과 노력이 뒷받침돼야 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을 갖추는 것이 온라이프 시대에 차별화된 경쟁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오프라인 소통의 시대…'고객 피드백'이 개선으로 이어지게 하라 2020-12-16 15:13:11
온라이프 시대’는 목표가 아니라 현실로 다가왔다. 이에 고객 변화 속도와 트렌드에 맞는 기업의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스마트 기기의 일상화로 이용하는 제품과 서비스 관련 콘텐츠 생산이 쉬워졌다. 또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추천 및 비추천을 쉽게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자발적으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변화를 즐기자...`혁신 상품` 개발 주력" 2020-01-02 14:58:28
`온라이프`와 초디지털 기술의 변화 속에서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독자적인 디지털 루프를 키워낼 예정이다. 아울러 서 회장은 구성원들에게 각자가 일의 재미와 의미를 찾아 성장하는 조직이자 모두가 함께 `일하기 좋은 회사`로 변화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특히 밀레니얼 구성원들에게는 디지털...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온라이프리테일(최규민·10·식품 및 식자재,식재료관련 도소매업, 유통업, 인터넷판매업) 영등포구 경인로 775 2동 1201-163호 (문래동3가,에이스하이테크시티) ▷와이바이오(임훈택·60·의료기기 제조 및 도소매업)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308호 (구로동,이앤씨밴처드림타워3차)...
고객 피드백이 개선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 만들어라 2019-12-17 15:28:23
온라이프 시대는 목표가 아니라 현실로 다가왔다. 이에 고객 변화 속도와 트렌드에 맞는 기업의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자발적으로 가치가 창출되는 고객 중심의 수요시장은 갈수록 고도화되고 있으며, 그 속도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는 긍정적 경험을 공유하는 고객추천만큼 부정적 경험의...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성황리에 끝나 2019-11-05 15:40:41
해당 컨퍼런스는 올해로 27회를 맞았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온라이프 시대가 온다. 레디 포 온라이프 에이지 (Ready for ON-LIFE age)‘를 주제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만족 경영의 강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우수 사례가 소개됐다. 해당 컨퍼런스 관계자는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는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