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 루머, 사실무근…유포자 법적조치 검토" 2024-11-18 17:54:30
풍문이 증권가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퍼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두 곳이 '롯데그룹 공중분해 위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시했고 이어 관련 내용의 '지라시'(사설 정보지)가 급속도로 유포됐다. 이 정보지에는 롯데의 내달 초 모라토리엄(지급유예) 선언설과 유통계열사를 중심으로...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 루머, 사실무근…유포자 법적조치 검토"(종합) 2024-11-18 17:13:58
유동성 위기를 겪고 있다는 풍문이 증권가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퍼진 영향으로 보인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두 곳이 '롯데그룹 공중분해 위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시했고 이어 관련 내용의 지라시가 급속도로 유포됐다. 지라시에는 롯데의 내달 초 모라토리엄(지급유예) 선언설과 유통계열사를 중심으로...
"스님들 놀라시겠네"…中 관광객 몰려간 '뜻밖의 핫플' 2024-11-17 13:25:50
대신 개별 여행(싼커) 수요가 늘어난 데다 면세점 중심 소비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접한 한국인 인기 장소를 찾아가는 등 새로운 여행 콘텐츠에 주목하는 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소셜 및 관광데이터로 본 중국인의 한국여행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중국 본토와 국내 신채널(온라인·헬스앤뷰티)의 성장에도 전통 채널(면세점·방문판매) 축소로 내년도 화장품 매출은 미미하게 늘어날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어 “지난달 한국 화장품의 중국향 수출금액이 전년 대비 35% 성장한 것으로 보아 면세보다는 중국 본토 성장에 주력할 것이다”고 판단했다. 다만 내년...
대구한의대-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 사업 제휴 업무협약(MOU) 체결 2024-11-14 13:37:56
라고 전했다. 한편, ㈜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은 국내 온라인 판매 촉진, 브랜딩 전략 기획, 국내 5대 면세점 입점, 중국, 인도네시아 등 8개국가의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한의대학교는 화장품 자체 생산설비를 보유하여 자체 브랜드 ‘JAAN’ 제품 및 지역 화장품기업의 OEM, ODM 생산을 하고 있으며, 최근 교육부...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2024-11-12 09:19:02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기부 이벤트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다이닝 이벤트 홍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건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비상경영' 롯데면세점,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2024-11-10 10:12:36
기대한다. 싱귤러의 모든 제품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바디수트, 체스트 베스트 등의 제품부터 롱슬리브(긴팔) 티셔츠, 오버사이즈(큰 치...
케어놀로지, 올리브영 입점…유통채널 확대 2024-11-07 15:28:51
시작으로 11월 내에 올리브영의 또 다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온라인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는...
LG생활건강, 13일까지 70% 할인 럭키뷰티 그랜드위크 2024-11-07 09:51:04
면세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열린다. 구체적인 행사 기간은 브랜드와 유통 채널에 따라 다르다. 행사 제품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행사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파우치 이벤트'도...
대표·사명 이어 BI도 교체…현대면세점, 이미지 변신 총력 2024-11-04 17:47:21
면세점은 4일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서울 무역센터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디자인이다. ‘소비자를 위한 혜택은 더하고, 쇼핑 부담은 덜어낸다’는 뜻을 담았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018년 면세업에 진출했지만 매년 수백억원대 적자를 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