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성재도 극찬하더니…'이효리 단골집' 사장님의 요리 비결 [인터뷰+] 2024-10-18 20:39:01
운 좋게 방송 프로그램 '올리브쇼'에 섭외됐고, 이때부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고 설명했다. "인생의 전환점 필요해 출연 결심"인지도와 요리사로서의 성공을 모두 맛봤던 시절이었다. 그는 2015년 홍콩으로 건너가 모던 코리안 식당 '모모제인'의 헤드셰프로 근무했다. 500개 이상의 레시피를 연구하고,...
하루 단 20명만 즐기는 미식…대만서 라틴 DNA를 깨우다 2024-10-17 17:26:51
13가지 크고 작은 플레이트로 구성되는 단일 코스를 맛볼 수 있다. 자고로 한 끼의 다이닝을 빛나게 하는 가장 큰 조력자는 와인이 아닐까. 조금 독특한 장르의 요리를 마주할 땐 소믈리에가 세심하게 배치한 와인 페어링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라틴 아메리카의 묵직한 구황작물의 텍스처와 클로브,...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2가지로 나누었다. 에스티로더, 설화수, 랑콤, 시슬리 등이 포함된 프레스티지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2만원을 더 내야 했다. 달바, 라로슈포제, 러쉬 등 일반 화장품들은 ‘이노베이션관’에 포함시켰다. 콘텐츠도 다르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지만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당첨...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왔습니다. 어딜 가장 가고 싶으냐고 물었더니 올리브영이라고 하더라고요. 자기 친구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전부 다 사갔습니다. 선물받은 그 친구들은 앞으로 5~10년 뒤 주 소비층이 됩니다. 그때쯤이면 온라인뿐 아니라 세포라 등 미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도 K뷰티가 자리를 잡을 것으로 봅니다.” ▷유망한 또 다른 시...
포춘 '아시아 여성 리더'에 한국 기업인 7명 선정 2024-10-10 17:56:34
올리브영 대표(51위) 이정애 LG생활건강 대표(61위), 서성석 코스맥스비티아이 회장(64위)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83위) 등 7명이 이름을 올렸다. 포춘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하는 여성 기업인을 대상으로 △사업 규모 △실행 전략을 갖춘 비전 △사업 모델 혁신, 생산성 향상, 투자 유치 등 성과 △산업 및 경제에...
중기부, K-뷰티 수출 중소기업 육성 '100-UP 프로젝트' 추진 2024-10-01 12:00:06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K-뷰티 크리에이터 챌린지는 미국에서 K-뷰티를 선도할 유망 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우수기업 10개를 선정해 아마존의 마케팅 전략 교육과 컨설팅, 코스맥스와 한국콜마의 제조 컨설팅, 중기부 수출지원사업 등을 연계 지원할 계획이다. K-슈퍼루키 위드 영은 올리브영의...
[한경에세이] 韓·伊 관계 새 지평 여는 도시외교 2024-09-26 18:33:34
때 버터를 사용하고, 남부에서는 버터 대신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다. 또, 북부에서는 옥수숫가루로 만든 폴렌타라라는 죽을 즐겨 먹지만, 남부에 가면 세계 최고의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와인도 마찬가지다. 2000가지가 넘는 토착 품종과 지역의 토양 및 기후를 반영한 재배방식, 오랜 전통의 양조법 덕에 이탈리아 와인은...
시원한 발차기에 '환호'…올리비아 로드리고, 무대보다 좋은 놀이터는 없어 [리뷰] 2024-09-22 09:33:48
정말 많이 먹었고, '올리브영'에서 물건도 엄청 많이 샀다면서 환하게 웃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도 배웠다는 그는 "한국은 제가 가본 곳 중에서 가장 멋진 나라"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틴에이지 드림(teenage dream)'을 부르기에 앞서서는 "감정적인 청소년기를 보냈다 그땐 어른이 되는 게...
한솔홈데코, '한솔 이지셀프' 벽지와 타일 손쉽게 탈부착…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한솔 스토리필름' 2024-09-19 16:03:34
5가지 색상을 선보인 이 제품은 기호에 따라 원하는 인테리어를 조성할 수 있다. 밝은 벽지와 어울리는 화이트스톤과 베이스 스톤,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의 퓨어마블, 은은한 색상을 선보이는 ‘아이보리 패브릭’과 ‘올리브 패브릭’ 등이다. 지난 6월에는 자사의 스토리보드와 동일한 패턴의 인테리어 필름인 한솔...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CJ올리브영, 다이소 같은 가성비 상품이 많은 전문 판매점에 소비자가 몰려 자체 유통 채널 운영만으로는 매출과 수익성을 높이기 어려워졌다. 지난 5월엔 고가 라인인 ‘설화수’를 CJ올리브영에 입점시켰다. 아모레퍼시픽 매출은 코로나19 전인 2019년 5조5801억원에서 지난해 3조6740억원으로 34.2% 줄었다. 같은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