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크라페, 프랑스 대형 유통기업 카지노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06-04 09:00:01
푸드, 음료, 와인, 뷰티, 패션, 헬스케어, 리테일, 유아용품,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용품, 주방, 식기, 욕실, 침실, 데코, 가구, 가전, 홈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프랑스를 여행하다 보면 주요 도심 곳곳에서 맞이하는 대표 프리미엄 리테일 브랜드인 카지노그룹의 리테일 제품을 이제 한국에서도 쉽게...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받고 있는 아일릿(ILLIT)과 더모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바이오더마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나아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향후 아일릿(ILLIT)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아코디언 포토와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의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전문 구강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국군복지단 인터넷쇼핑(WA몰)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 입점은 서류심사부터 제조, 제품 심사까지 입찰 까다로운 절차 끝에 제품 선정이 되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에서는 입점 된 제품은 심플 일체형, 심플 프로 충전형, 오랄클리너...
CJ올리브영·한화에너지·피에몬테…오너家의 '승계 지렛대' 2024-04-07 08:38:01
올리브영 실적이 급증한 것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시장에서 독점적 입지를 굳힌 결과라는 분석이 많다. GS의 랄라블라, 롯데의 롭스 등이 줄줄이 철수하면서 이 회사와 맞설 만한 경쟁자가 사라졌다. 여기에 온라인 퀵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이 안착하면서 매출이 폭증했다. 이 회사의 최대주주는 CJ로 지분...
'액상·정제를 한 번에'…잘 나가는 복합 제형 건강기능식품 2024-04-07 08:00:06
대웅제약은 설명했다. 삼진제약[005500]도 최근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스'를 통해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출시했다.비타민 미네랄 15종을 배합했으며, 타우린·아르기닌 등 부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제형 건강식품은 액상과 정제가 하나로 포장돼 물과 ...
"분노의 양치질 그만"…트로마츠,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서 만난다 2024-04-04 10:42:01
K-칫솔을 대표하는 트로마츠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전문 구강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국내서 가장 큰 올리브영 매장인 서울 중구 명동타운과 헬스케어 특화 매장 관악타운에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4월말에는 올리브영 스타필드 고양타운에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지난...
넥스트플레이어, 2023년도 매출 530억 달성... 전년 대비 15% 성장 2024-02-23 10:00:00
최근 헬스헬퍼, 줄리스초이스의 경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하며 온,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의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 배경으로는 고객의 시시각각 변화하는 니즈에 발맞춘 제품을 빠르게 생산해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고, 이러한 제품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달될 수 있도록 다년간 축적한 커머스...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화해’와 오프라인 헬스앤뷰티(H&B) 올리브영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메디앤리서치는 투자기관 및 개인 투자조합으로부터 1차 투자도 완료하였으며 곧 프리에이 시리즈 오픈 예정이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LG와 SK에서 약 10년반을 근무하였으며 근무 시절...
바이오더마, 수분탄력 세럼 신제품 ‘히알루+세럼’ 출시 2024-02-02 13:14:47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와 함께 논코메도제닉 &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슬로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은 2월 1일 올리브영, 나오스 공식몰에서...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케어 소비액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시장 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연간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은 한국이 1인당 9.6달러로 조사됐다. 이는 2위인 영국(1인당 4.4달러), 3위인 덴마크(1인당 4.1달러)와 비교해 2.2∼2.3배에 이른다. 남성 스킨케어·향수·면도용품을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