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작년 영업익 구조조정에 51%↓…"MS와 30개 고객사 공략"(종합2보) 2025-02-13 16:18:00
재작년보다 9.8% 성장했다. 무선 사업은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등 요금제 다양화에 힘입어 재작년보다 1.3% 매출이 성장했다. 5G 가입자 비율은 전체 단말기 가입자의 77.8%를 기록했다. 무선 서비스 매출은 5G 가입자 수 증가와 로밍 사업 및 알뜰폰(MNVO) 사업의 꾸준한 성장으로 전년 대비 1.7% 상승했...
KT, 지난해 매출 26조4312억원…상장 이후 최대 2025-02-13 15:00:00
요고' 등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며 전년 대비 1.3%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5G 가입자 비율은 전체 핸드셋 가입자의 77.8%를 기록했다. 무선 서비스 매출은 5G 가입자 수 증가와 로밍 사업 등의 꾸준한 성장으로 전년 대비 1.7% 상승했다. 유선 사업은 작년과 유사한 수준의 매출을 유지했다....
KT 작년 매출 상장이후 최대…구조조정으로 영업이익은 50.9%↓(종합) 2025-02-13 14:41:55
재작년보다 9.8% 성장했다. 무선 사업은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등 요금제 다양화에 힘입어 재작년보다 1.3% 매출이 성장했다. 5G 가입자 비율은 전체 단말기 가입자의 77.8%를 기록했다. 무선 서비스 매출은 5G 가입자 수 증가와 로밍 사업 및 알뜰폰(MNVO) 사업의 꾸준한 성장으로 전년 대비 1.7% 상승했...
글로벌 통신사 '세컨드 브랜드'로 틈새 찾는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2-13 16:48:49
‘요고’를 내세우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권을 결합한 ‘요고 시즌2’를 내놨다. 월 3만원부터 5만5000원까지 모든 요금제에 OTT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KT 관계자는 “이용자 혜택 확대 등 내년 운영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했다. 통신 3사 중 세컨드 브랜드를 두지 않은 SK텔레콤은 올해...
가장 얇은 '갤Z폴드 SE' 사면 명품백에 호캉스까지…'깜짝' 2024-10-22 06:31:59
‘요고’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Z폴드 SE 출시일인 25일 오전 9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Z폴드 SE를 구매하고 개통한 소비자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프라다 백팩(1명) △리모와 수트케이스(1명) △아크네스튜디오 울 스카프(98명)...
"이렇게 귀여운 아이폰이라니"…애플 덕후들 홀렸다 [현장+] 2024-09-12 15:00:01
걸리지 않았다. 특히 미션마다 KT의 요고 다이렉트 요금제, 5G 초이스, KT 365폰케어 등 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부분이 인상깊었다. 모든 미션을 완료 한 후 받은 럭키드로우 쿠폰 추첨권을 통해 박스에서 직접 쿠폰을 뽑는 재미도 있었다. '꽝'없이 추첨권을 받은 전원에게 선물이 지급된다...
"누구와 손잡을까"…치열해지는 이통3사 'OTT 요금제' 경쟁 2024-08-29 13:30:04
요고 시즌2’를 개편하면서 3만원대 요금제를 포함한 총 11개 요금제 구간에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OTT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혜택 폭을 넓혔다. '요고 69'(6만9000원) 상품을 선택하면 OTT의 선택폭은 더욱 넓어진다. 티빙 베이직,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 중 2개를 선택해 이용할...
"月 3만원에 티빙 무료"…OTT 요금제 힘주는 KT 2024-08-27 14:07:20
OTT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요고 30’(월 3만원)부터 ‘요고 55’(월 5만5000원)까지 총 11종 요금제 모두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를 추가 비용 없이 시청할 수 있다. 무료 시청 기간은 요금제에 따라 최소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제각각이다. ‘요고 69’(월 6만9000원) 상품은 티빙 베이직,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가입한 요고 시즌 1 고객도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에서 요고 시즌 2로 자유롭게 변경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OTT 사용자의 높은 이용료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OTT 결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KT는 디즈니+와 스타벅스 커피 상품을 결합한 '디즈니플러스+스타벅스' 구독팩도 새롭게 선보였다....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있다. '요고 69' 상품은 △티빙 베이직 △디즈니+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 중 OTT를 2개까지 선택할 수 있다. ‘요고 69·61·55’ 요금제는 OTT 혜택 대신 스마트워치·태블릿 등의 디바이스를 무료 또는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를 사용하면 회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