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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유 "악플러 잡고보니 중학교 동문"…충격 사실 공개 2024-11-11 16:00:48
당사 소속 아티스트 아이유(IU), 우즈(WOODZ)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유한) 신원(이하 ‘법무법인’)으로부터 2023~2024년 형사고소 현황을 전달받아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법무법인은 아티스트에 대한 협박, 모욕,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와 근거 없는 표절 의혹 제기로 인한 명예훼손, 살해 협박 및 사생활 침해,...
코오롱스포츠, 일본 진출…아카이브 앱크는 태국으로 2024-08-06 09:07:05
상품에 대한 생산을, 이토추 본사는 일본 현지 유통을 각각 담당하게 된다. 첫선을 보이는 라이선스 상품은 일본의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협업해 제작한다. 익스클루시브(단독) 상품 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라이선스 상품의 기획과 디자인은 코오롱스포츠가 직접 관리한다. 협업...
“K패션의 일본 진출 지원”…무신사, 일본 도쿄서 쇼룸 운영 2024-07-17 14:48:41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이 중심인 일본 패션 시장의 특성에 맞춰 한국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돕기 위함이다. 이번 쇼룸에 참가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글로니와 로우로우, 레스트앤레크리에이션, 스탠드오일, 시눈, 킴마틴, 토앤토, 999휴머니티 8곳이다. 현장에는 빔즈와 유나이티드애로우즈,...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어 K-패션 판로 확대 지원 2024-07-17 09:12:17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오프라인 유통이 중심인 일본 패션 시장의 특성에 맞춰 한국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돕기 위한 것이다. 이번 쇼룸에 참가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글로니와 로우로우, 레스트앤레크리에이션, 스탠드오일, 시눈, 킴마틴, 토앤토, 999휴머니티 8곳이다. 현장에는 빔즈와 유나이티드애로우즈,...
한국-중앙아시아, 경제협력의 길 함께 만들어야 2024-06-24 16:15:35
순방과 연계해 KOTRA는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개최했다. 기계·장비·부품, 소비재, 미래산업을 주제로 열린 무역 상담회에는 69개 우리 중소·중견기업이 참가했다. 몽골, 아제르바이잔 등 인근지를 포함해 200명이 넘는 중앙아시아 파트너가 현장을 찾았다. 앞서 언급한 신라인도...
틱톡 덕분에 먹고 살았던 크리에이터들 '날벼락'…"생계 위협" 2024-03-14 17:24:59
앱스토어에서 유통이 금지된다. 틱톡에서 390만명의 팔로워가 있는 크리스 올슨은 영상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이번 사안을 계속 주시하면서 틱톡 금지를 막을 수 있도록 지역구 의원들에게 전화하라고 촉구했다. 추 쇼우즈 틱톡 최고경영자(CEO)도 이날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 메시지에서 미국의 틱톡...
강제매각 위기 틱톡 CEO "미국 30만개 일자리 위험에 빠트릴 것" 2024-03-14 09:52:10
미국에서 사실상 금지하는 법안을 가결하자 추 쇼우즈 틱톡 최고경영자(CEO)는 가능한 모든 법적 권한을 동원해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로이터, AP 통신 등에 따르면 추 쇼우즈 CEO는 이날 저녁 틱톡 이용자들에게 보낸 영상 메시지를 통해 해당 법안이 제정되면 "미국에서 틱톡 금지로 이어지게 된다"며 이같이 말했다....
틱톡, '중국 모기업 허용불가' 美에 법적대응·로비전 올인 2024-03-13 10:50:03
미국 내 앱 시장에서 유통을 금지하는 법안을 13일 표결에 부칠 예정이다. 미국에서는 틱톡의 현재 지배구조를 국가안보 위협으로 보는 시각이 힘을 얻고 있다. 국민 절반에 달하는 1억7천만명이 쓰는 거대 소셜미디어 틱톡이 이용자 개인정보를 중국 공산당에 넘길 수 있다는 게 우려의 골자다. 미국 연방수사국(FBI),...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도 포함됐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해 7월에도 도쿄에서 ‘24 SS(봄·여름) 시즌’ 쇼룸을 운영한 바 있다. 당시...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만났다. 이 중에는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도 포함됐다. 또, 이세탄, 한큐 등 일본의 주요 백화점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방문자 중 지난해 7월 진행한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이번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