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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세븐모바일, AI상담사 도입…"알뜰폰 부정가입 줄고 비용절감" 2025-02-10 09:19:02
불법 광고사용 등의 신고 건도 각각 54%, 45% 감소했다. 향후 SK세븐모바일은 티파니의 활용 범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 해피콜뿐만 아니라 온라인 개통센터의 AI 상담사 역할과 함께 챗봇 연계 인바운드 상담과 예약 상담 접수 등 다양한 고객 응대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서울이 도쿄보다 별로네요"…반전 결과에 '초비상' 2025-02-05 20:30:04
운드 여행 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만큼 정부와 여행업계는 중국 소비자를 겨냥한 방한 마케팅으로 적극 시장 공략에 나선 결과로 풀이된다. 그러나 지난해 연말 국내 정세 불안을 이유로 방한 중국인 여행객이 줄어들 것이란 전망이 나온데 이어 한국 여행 만족도가 일본 대비 떨어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만족도...
中, 무비자 효과 '톡톡'…설 연휴 외국인 관광객 급증 2025-02-04 11:03:30
춘제 기간 인바운드 관광(국내 유입 관광)이 전년 대비 203% 늘었다고 밝혔다. 관광객의 출발지는 주로 한국, 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5개국이다.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는 상하이다. SCMP에 따르면 이번 연휴 기간 상하이를 찾은 관광객이 너무 많아 일부 식당과 카페는 손님을 다 받지 못했을...
정책 하나 바꿨을 뿐인데…식당·카페 '인산인해' 2025-02-04 10:56:28
인바운드 관광(국내 유입 관광)이 지난해와 비교해 203%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국, 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5개 국가에서 주로 중국을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는 중국의 경제 수도인 상하이였다. 이번 연휴 기간 상하이의 일부 식당이나 카페들은 관광객이 너무 몰려들어...
'무비자 확대' 효과 본 중국…설 연휴 외국인 관광객 급증 2025-02-04 10:48:02
운드 관광(국내 유입 관광)이 지난해와 비교해 203%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국, 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5개 국가에서 주로 중국을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많은 외국인이 사자춤을 관람하고 '한푸'로 알려진 중국 전통 의상을 입는 등 중국 명절의 전통을 즐겼다고 당국은 설명했다. 외국인들이 가장...
中 작년 서비스 무역 규모 1조달러 첫돌파…"무비자 확대 영향" 2025-02-03 17:06:09
확대가 작년 한 해 인바운드 관광(국내 유입 관광)을 촉진한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했다. 중국 온라인 게임의 새 역사를 쓴 '검은 신화: 오공'의 성공 등도 서비스 무역 규모 급증에 일조한 것으로 평가됐다. anfou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 대한민국 관광 비전, 세계를 향해 더욱 커진다 2025-01-22 08:57:01
운드 마케팅을 펼친다. 뉴욕, 베이징, 도쿄 등 해외 20개 주요 도시에서 대형 한국관광 홍보행사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하고 방한 관광 붐업 조성에 나선다. 또한, 성장잠재력이 높은 12개 도시에 ‘홍보지점’을 신설해 신시장 개척에도 속도를 낸다. 2. 이종산업 융복합을 통한 새로운 패러다임, 한국관광 생태계 확대...
하나투어, K패키지 여행 상품 수출한다 2025-01-21 17:31:54
주로 했지만, 앞으론 글로벌 아웃바운드까지 역할을 확대하기로 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패키지 상품뿐 아니라 자유여행까지 폭넓게 판매해 글로벌 여행 플랫폼이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하나투어가 글로벌 바운드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은 K패키지 여행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동남아 현지...
최고의 가성비 K패키지 여행…하나투어, 동남아 수출한다 2025-01-21 15:49:59
했지만, 앞으론 외국인의 글로벌 아웃바운드 지원까지 역할을 확대키로 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패키지 상품 뿐 아니라 자유여행까지 폭넓게 판매해 글로벌 여행 플랫폼이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하나투어가 글로벌 바운드 시장을 공략하는 것은 무엇보다 K패키지 여행의 성공 가능성 때문이다. 동남아 현지 여행...
관광공사, 올해 K-관광 공세적 마케팅…8대 핵심사업 발표 2025-01-21 10:55:58
심리를 신속하게 돌리기 위해 공격적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여행) 마케팅을 펼친다. 뉴욕, 베이징, 도쿄 등 해외 20개 주요 도시에서 'K-관광 로드쇼'를 열어 방한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또 성장잠재력이 높은 12개 도시에 '홍보지점'을 신설해 신시장 개척을 가속한다. 해양관광, 의료관광, 레저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