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10:05:06
2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 압박이 심한 상황"이라며 "특히 이번 가격 인상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커피와 코코아, 과채 농축액 등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으며...
더위사냥 200원 오른다…빙그레, 3월부터 조정 2025-02-07 09:32:20
2,400원에서 2,700원이 된다. 자회사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조정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 및 인건비·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 압박이 심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전날 롯데웰푸드도 17일부터 초코 빼빼로를 2,000원으로 200원 올리는 등 26종 가격을...
'아이스크림 쟁여둘까'...빙그레 가격 올린다 2025-02-07 08:35:45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대표 제품인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천200원에서 1천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 압박이 심한 상황"이라며 "특히 이번 가격 인상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커피와 코코아, 과채 농축액 등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08:22:28
2천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천200원에서 1천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 압박이 심한 상황"이라며 "특히 이번 가격 인상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커피와 코코아, 과채 농축액 등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2022년 5월 제로 브랜드를 론칭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제로 브랜드는 올해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마약성 진통제' 판매에 동원됐다는 '티핑 포인트' 전략 2024-11-08 18:27:25
서드’(마법의 3분의 1)다. 글래드웰은 아이디어와 제품 또는 메시지와 행동이 임계점을 넘어서는 순간 바이러스처럼 무섭게 퍼진다고 강조한다. 오피오이드 대란 사태는 일부 세력이 어떻게 대규모 전염병을 퍼뜨릴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퍼듀파마는 마약 규제가 상대적으로 느슨하고 범죄 의식이 희박한...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주제의 발표 세션을 진행해 웰라쥬, 비플레인 등 해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국내 브랜드들의 성장 과정을 소개하고 화해를 통해 K뷰티가 과거부터 현재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짚었다. 아울러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가올 K뷰티 트렌드를 전망해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패널 토크...
[단독] 매년 10억씩 들어가는 웰콘…법률 정보는 여전히 '준비 중' 2024-10-17 11:45:01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실이 콘진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웰콘은 2016년 설립된 이후 2020년부터 매년 약 10억원을 예산이 투입되고 있다. 웰콘은 콘진원의 수출 지원 플랫폼으로 해외 국가들의 법령제도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가별과 장르(방송, 만화, 음악 애니메이션 등)를 교차 선택해서...
사상 최대 판매라는데…"주식 사볼까" 2024-08-25 07:18:02
웰푸드 월드콘, 빙그레 메로나, 해태제과 부라보콘 등이 여전히 잘 팔린 가운데 편의점에선 자체브랜드(PB) 제품 판매도 두드러졌다. CU에선 만년 1위 월드콘을 2위로 밀어내고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 오른 제품은 '라라스윗 말차초코바'다. 3위는 '라라스윗 바닐라초코바'다. GS25에서는 1위 월드콘, 2위...
올여름 찜통더위에 아이스크림 판매 '사상 최대' 2024-08-25 06:25:00
웰푸드 월드콘, 빙그레 메로나, 해태제과 부라보콘 등이 여전히 잘 팔린 가운데 편의점에선 자체브랜드(PB) 제품 판매도 두드러졌다. CU에선 만년 1위 월드콘을 2위로 밀어내고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 오른 제품은 '라라스윗 말차초코바'다. 3위는 '라라스윗 바닐라초코바'다. GS25에서는 1위 월드콘,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