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1061억원…전년비 17.4%↓ 2024-10-29 16:24:14
동기 대비 각각 1.3%, 11.8% 감소했다. 피지오겔, 유시몰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은 지속됐지만, 전년도 북미 사업 효율화 영향이 지속되며 전체 매출이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끝으로 음료 사업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줄어든 5004억원, 영업이익은 27.5% 감소한 535억원이었다. 코카-콜라 제로 등...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피지오겔과 유시몰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에도 작년 북미 사업 효율화 부진과 고정비 부담 증가 때문으로 분석된다. 음료 사업의 3분기 매출은 1.1% 감소한 5천4억원, 영업이익은 27.5% 줄어든 535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코카-콜라 제로 등 제로 음료와 파워에이드 판매는 호조를 보였으나 내수 경기 부진으로...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천600만개 돌파 2024-10-28 11:07:25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천600만개 돌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유시몰의 누적 판매량이 2천6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영국에서 탄생한 구강 관리 브랜드로,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치약·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 등을...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및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다. 4주 사용 후 플라그 ...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HDB(홈케어&데일리뷰티) 사업의 경우 유시몰, 벨먼, 실크테라피 등 프리미엄 생활 용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밀리언뷰티몰’을 운영해 지난해 말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북미 지역 공략을 위해 빌리프, 더페이스샵,...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판매 1위 2024-09-24 09:39:11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판매 1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유시몰 브랜드 제품이 일본 대표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채널 큐텐의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해당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큐텐이 분기당 1차례씩...
"변우석 '이 치약' 찐팬이래" 입소문…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4-08-23 11:11:14
극 중에서 유시몰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브랜드 직영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중 변우석의 미공개 화보 컷을 담은 배경 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혜택과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도 회사는 유시몰 앰배서더인 변우석과 활발한 협업 활동을 이어갈...
"화장품은 괜찮은데 음료가 안팔리네"…LG생건 영업익 '제자리걸음' 2024-07-25 16:35:03
생활용품 사업에선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세와 해외 구조조정 효과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22.8% 증가했다. 다만 음료 사업 부문에서 영업이익이 크게 줄어 지난해보다 13.9% 감소한 518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파워에이드 등 주요 제품군의 성장은 지속됐지만 내수...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85억원…전년비 0.4%↑ 2024-07-25 16:22:57
HDB 영업이익은 늘었다. 특히 HDB 사업은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세와 해외 구조조정 효과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22.8% 증가했다. 2024년 상반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1% 감소한 3조 4884억원이었다. 영업이익은 1.9% 증가한 3096억원으로 집계됐다. 상반기 당기순이익은 2203억...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1천585억원…작년 동기보다 0.4%↑(종합) 2024-07-25 16:22:05
증가한 694억원이었다.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매출 성장이 지속됐고, 해외 구조조정 효과가 반영되면서 영업이익이 크게 늘었다. 음료 사업 2분기 매출은 작년보다 0.5% 줄어든 4천786억원이다. 영업이익은 518억원을 기록해 작년보다 13.9% 줄었다. 상반기 음료 사업 매출은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