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새학기·결혼·이사철 맞아 할인·기획전 다채 2025-02-15 07:00:05
23일까지 봄·여름철 유아·아동복과 책가방, 신발주머니 등을 한자리에 모은 '키즈페스타 신학기위크'를 한다. MLB, 뉴발란스 키즈 등 인기 브랜드를 단독 할인가에 선보이고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도 준다. 오는 16일까지는 '브랜드 패션 페스타'가 있다. 의류, 가방, 신발, 속옷 등의 가을·겨울 시즌...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뿌띠슈 2025-01-14 05:04:02
뿌띠슈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수성네일)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뿌띠슈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수성 매니큐어 ‘뿌띠슈 팡팡네일’은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 쉽게 지워지는 워시오프 타입의 신개념 네일 매니큐어 ‘워터팡팡 네일’과...
[이번주뭘살까] '아듀 2024'…올해 마지막 할인·기획전 풍성 2024-12-28 07:01:03
마련했다. 연말연시 많이 찾는 먹거리부터 패션·화장품, '새해 해돋이'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다. ▲ 롯데백화점 = 오는 30일까지 잠실점 지하 1층 트레비광장에서 '위자드몰X해리포터'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어 마법 지팡이, 망토, 빗자루 등의 해리포터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한다. 영화 속 장면을...
[이번주뭘살까] 연말 할인행사 풍성…대형마트는 벌써 설 선물세트 판매 2024-12-14 07:00:05
유통업계가 먹거리·생필품부터 패션, 화장품까지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대형마트는 일찌감치 내년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해 고객 선점을 노리고 있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캐주얼 브랜드 '코이세이오'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고 계절 마감 상품을 최대...
[이번주뭘살까] 모임·이벤트 몰린 연말…먹거리·여행 등 특가행사 2024-12-07 07:00:07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오는 11일까지 '럭셔리 뷰티 어워즈' 행사를 열어 설화수, 에스티로더, 조르조 아르마니, 랑콤, 키엘 등 올해 가장 사랑받은 고급 화장품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오는 8일까지는 유아 내복, 수면조끼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유아동 실내복 대전'을 한다....
프레인글로벌·승아로운,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위한 '나눔마켓' 개최 2024-12-05 18:12:52
다양한 브랜드가 의류, 유아용품, 화장품 등의 물품을 후원해 나눔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인 판매수익금은 중증 및 희귀, 난치성 질환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전액 기부하고, 마켓 진행 후 남은 기부 물품도 베이비박스(주사랑공동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본...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한다. 화장품, 건강식품 등 3천여개의 상품을 마련했다. 고객에게는 10% 중복 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 롯데온 = 오는 27일까지 '럭셔리 72H' 행사에서 몽클레르, 막스마라, 스톤아일랜드, 에르노 등 명품 브랜드의 가을·겨울 의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몽블랑,...
휴온스, 과천에 R&D 역량 결집 "신사업 지속 발굴" 2024-09-22 16:07:47
등록(DMF) 후 현재 상업화 생산을 준비 중이다. 화장품 부자재 계열사인 휴엠앤씨는 발암물질 니트로사민을 억제한 니트릴부타티엔고무(NBR) 화장 소품 제조 레시피를 개발했다. 니트로사민은 NBR 등과 같은 고무제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물질이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의 국제 암연구소(IARC)에서 두 번째로 높은...
11번가 "착한기업 기획전 성황…참여사 거래액 최대 100% 증가" 2024-09-13 08:38:35
속옷 브랜드인 '컴포트랩', 화장품 '리르', 유아용품 '아벤트 코리아', 이유식 '루솔'과 '엘빈즈' 등 여성·육아 브랜드의 거래액 성장도 두드러졌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판매사를 11번가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한국 화장품 사자"..올해 51% 증가 2024-09-11 06:24:21
꼽힌다. 국민의 96%가 화장품을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는 "멕시코는 햇빛이 강한 나라로, 피부염과 기미 등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이 많다 보니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간편한 올인원 또는 휴대용 제품에 대한 선호도나 남성 및 유아 등 화장품 소비층의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