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보, MG손보 노조 상대 방해금지 가처분 신청 2025-02-12 17:29:44
대응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보와 윤진호 MG손보 대표관리인은 이날 서울중앙지법에 MG손보 노조위원장 등 노조 측의 업무방해를 금지해 달라는 가처분 신청서를 제출했다. MG손보 노조는 지난해 12월 9일 예보가 메리츠화재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한 직후부터 메리츠화재 실사단의 서울 역삼동 MG손보 본사 ...
MG손보 매각 난항…'메리츠의 인수 실사' 노조가 또다시 거부 2025-02-07 17:20:46
따르면 배영진 MG손보 노조위원장과 윤진호 MG손보 대표관리인은 이날 서울 역삼동 MG손보 사옥에서 메리츠화재 실사 허용 여부를 놓고 두 시간가량 협상을 벌였으나 결론을 내지 못했다. 현장에서 대기하던 메리츠화재 직원들은 결렬 직후 철수했다. 메리츠화재는 지난해 12월 9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지만 그동안...
K콘텐츠·엔터산업 특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오픈 2024-10-02 16:30:44
CJ ENM, 노티드 출신의 15년차 마케팅 디렉터 윤진호 강사를 통해 콘텐츠&엔터 산업에 특화된 콘텐츠 기획 및 커리어 노하우를, 마케팅 전략 컨설팅 분야에서 20여년간 약 300여개의 브랜드를 컨설팅해온 글램스톤 및 글램파트너스(주) 이수빈 대표를 통해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
2년 만의 신메뉴 '교촌옥수수'…"Z세대 젊은 고객까지 잡는다" 2024-07-25 15:51:06
구운 김, 밥,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지원부문장(사장)은 “교촌옥수수는 100년 기업을 향한 교촌의 미래를 이끌 신메뉴로, 모든 세대 고객의 입맛을 겨냥한 야심찬 작품”이라며 “제대로 된 옥수수치킨으로 고객들께 교촌의 진심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닭 4300마리 썼다" 교촌, 2년 만의 신메뉴는… 2024-07-18 17:01:35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특유의 식감을 지녔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지원부문장은 “3040세대뿐만 아니라 1020세대 고객을 아우를 제품이 필요했다”며 “제품 개발 과정에서 사용한 닭만 4300마리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교촌치킨 창업주인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은 개발 초기 “이걸로는 안 되겠다”며 옥수수를 넣...
치킨강자에서 3위로 ‘미끄럼’…‘판교’서 신메뉴 내걸고 재도약 시동 2024-07-18 16:19:08
하다. 이날 신메뉴 발표자로 나선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지원부문장은 “준비 과정만 1년을 넘겼고, 레시피 개발을 위해 조리한 닭만 4,330마리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이번 신메뉴 출시에는 권원강 교촌 회장이 깊게 관여했다. 윤 부문장은 “(회장님이) 처음 교촌옥수수를 먹고 완성도에 대해...
"연구한 치킨만 4300마리"…교촌이 2년 만에 내놓은 야심작 2024-07-18 15:09:41
지녔다. 윤진호 교촌애프앤비 국내사업지원부문장은 “그동안 교촌치킨을 즐겨 찾던 3040세대 고객뿐만 아니라 1020세대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안착시키는 게 큰 목표였다”며 “지난 2년간 제품 개발 과정에서 사용한 닭만 4300마리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개발 과정에서의 비화도 공개됐다. 교촌치킨...
교촌치킨, 허니·레드 이은 야심작 '교촌옥수수' 출시(종합) 2024-07-18 14:06:10
1억6천만원을 투입했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지원부문장(사장)은 "신메뉴가 교촌치킨 시그니처 3대장인 '교촌'·'레드'·'허니' 시리즈 이후 네 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는 게 목표"라며 "신사옥에서 확실한 한 가지 목표는 신메뉴 성공으로 국내 가맹점 매출이 안정되는 것"이라고...
팀민트, MIX 제3회 마케팅 인사이트 세미나 ‘굳이 세미나’ 성료 2024-04-30 17:52:41
CCO, 2회째에는 GFFG 윤진호 디렉터가 연사로 참여했다. 금번 3회차인 Globalization 세션에서는 네이버 웹툰 차하나 리드가 ‘글로벌 Zalpha는 어떻게 네이버 웹툰에 스며들었는가?’라는 주제로 강단에 올랐다. 차 리드는 네이버 웹툰의 글로벌 런칭 10년을 돌아보며 세계 시장을 공략한 경험을 나누었다. 이날...
신개념 위치기반 SNS 잇티(Eaty), 패스트파이브와의 협업으로 지점 내 새로운 커뮤니티 경험 제공 2024-03-22 10:42:06
브랜드로 키워낸 윤진호 디렉터가 참여하여 '스타트업에서 나만의 무기를 만들어 스마트한 회사 생활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브랜딩 비결을 공개한다. 더불어 강연에 참여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네트워킹할 수 있도록 잇티를 통해 도울 예정이다. 잇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네트워킹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