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링커코리아, CES 2025 참가…'프링커팝' 선보인다 2025-01-03 09:45:59
프링커코리아 주식회사(Prinker Korea Inc, 대표 윤태식)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5에 참가해 기술혁신을 이룬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선진 뷰티기술 기반 기업임을 입증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프링커코리아는 뷰티테크(Beauty Tech) 기반 스타트업으로, 금번 박람회에서 Play Own...
윤태식 프링커코리아 대표, 일본 미디어 코릿과 인터뷰 진행 2024-12-17 09:56:48
디지털 타투 기기를 개발하고 있는 프링커코리아의 윤태식 대표가 일본 미디어 코릿(KORIT)과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릿은 스타시아 그룹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전문 일본어 뉴스 플랫폼으로, 기술력을 갖춘 한국 IT 스타트업을 집중 조명하며 일본 내 홍보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10일자에 공개된 이번...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프링커코리아(대표 윤태식)가 지난 22일부터 24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팝업이벤트에 참여해 자사의 디지털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연회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링커코리아는 세계 최초 1초 완성 디지털 타투 제조사로,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타투 프린터...
SK하이닉스 '제6회 혁신 특허 포상' 시상…금상은 HBM 관련 특허 2024-11-08 11:22:22
고대역폭 메모리(HBM) 테스트의 효율성을 높이는 특허를 낸 윤태식 TL, HBM과 D램의 오류 정정 기능 효율성 제고 관련 특허를 개발한 김창현 TL이 금상을 받았다. 은상은 오상묵·윤태식 TL, 강병인·박낙규·이한규 TL, 이기홍 담당·백지연 TL에게 수여됐으며, 동상은 현진훈·이창현 TL, 주노근 TL, 최은지·안근선 TL,...
하이골든핏, '더 골든핏 웰니스 클럽' 오픈…"맞춤형 웰니스 경험 선봬" 2024-11-04 17:24:58
라이프 스타일 형성을 목표로, 윤태식 관장 겸 하이골든핏 대표가 직접 개인 맞춤형 상담과 인바디 측정 및 운동 능력 평가를 진행한다. 모든 트레이닝은 전문성을 갖춘 정직원 트레이너가 일대일로 제공하며, 최신 웨이트·유산소 장비와 인바디·피트릭스(신체측정 AI) 등을 통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뷰티테크 기술기반 스타트업 프링커코리아(대표 윤태식)는 일본 내 대형 광고홍보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MDC(엠디씨)와 지난 10일 일본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본격적으로 일본에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MDC는 프링커코리아의 일본대리점 역할을 하며 프링커코리아가 개발한 프링커 M,...
프링커코리아, 서울뷰티위크 2024 참가…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프링커팝' 선봬 2024-10-04 11:27:58
프링커코리아(대표 윤태식)는 서울뷰티위크 2024에서 맞춤형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인 ‘프링커팝(Prinker POP)’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2024는 K-뷰티의 현주소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3일 종료됐다. 프링커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1초 완성 디지털 타투 프린터...
하이퍼코퍼레이션-골든핏, 합작법인 '하이골든핏' 설립…"세대 맞춤 솔루션 제공" 2024-09-10 08:57:19
하는 하이퍼코퍼레이션은 프라이빗짐 골든핏(대표 윤태식)과 합작법인(JV) '하이골든핏'을 설립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자회사 '하이퍼라이프케어'를 통해 저출생·고령화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퍼라이프케어는 프리미엄 영어 키즈클럽 블루타이거와...
홍대에 뜬 이강인, 통신매장서 근무?…"고객 이름 일일이 호명" 2024-09-04 13:56:54
탈바꿈하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상무)은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스포츠마케팅을 KT 매장에 접목했다"며 "스포츠 팬덤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KT 브랜드 경쟁력과 선호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T '보야지 투 자라섬' 음악 페스티벌 개최…윤종신·박정현·김윤아 출격 2024-08-11 10:26:50
예매할 수 있다. 65세 이상과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은 별도 예매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티켓 오픈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상무)은 "KT 보야지 투 자라섬은 매년 하루 2만 명이 넘는 관객들로 전석 매진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운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