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로엔, AI 작곡 서비스 '키닛' PC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2024-11-19 10:24:18
수 있다. 사용 플랜은 프리(FREE), 스탠다드(STANDARD), 프로(PRO)로 구분되며, 각 플랜마다 음원 생성 횟수와 제공 기능이 다르다. 특히 PC 버전은 영상 편집자들이 배경음악 제작과 후편집까지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조성인 칠로엔 대표는 “키닛은 음악 경험이 없는 일반인부터 정서적 안정이나 감정 조절이 필요한...
LG전자, 전신형 안마의자 'LG 힐링미 안마의자 MX9' 9월13일 정식 출시 2024-08-28 09:00:09
기존 전신형 모델 대비 분당 주무르기, 두드리기 횟수가 최대 약 1.7배 증가해 더 시원한 안마감을 제공한다. 소음을 줄여주는 완충 장치가 추가되어 늦은 밤에도 약 31dB 수준(조용조용 코스 기준)의 조용한 안마를 즐기며 편하게 휴식할 수 있다. AI 코스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UP가전, 지문인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굿파트너'·'핸섬가이즈' 좋은 OST 뒤엔…뮤직앤뉴 있었다 2024-07-29 10:28:59
사로잡았다. 그중 이효리 어머니의 테마곡으로 사용된 비비의 '일기장'은 예능 속 어머니의 속마음과 맞아떨어지는 가사로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수록곡 중 최다 스트리밍 횟수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네이버웹툰과의 음악사업협력을 통해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과...
플레이리스트 골라듣는다…플로 '무드', 잘파세대 '플파밍' 취향 저격 2024-04-19 08:46:58
3개월간 무드를 사용한 회원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평균 음악 재생 횟수가 42.1% 증가했고, 실제 음악 청취까지 이어지는 재생전환율이 플로 내 홈과 둘러보기 등 유사 서비스 대비 2배 이상 높았다. 플로는 자체 개발한 AI 언어모델 기반 음악 추천 기술을 접목해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하고 있다. 무드 플레이리스트...
"음원앱, 가족요금제 신설하라"…정부, 또 구독료 인하 압박 2024-04-14 18:38:30
이달 초 문화체육관광부, 음원 플랫폼 주요 사업자,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등이 참여하는 협의체 회의에서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 방안은 정부 차원에서 ‘물가 안정’을 위해 꺼낸 기획으로 전해졌다. 음원 서비스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선택지를 만들자는 설명이다. 예컨대 월...
[단독] 정부, 멜론 등 음원플랫폼에 "가족요금제 신설하라" 2024-04-14 17:00:02
예컨대 월 1만3000~1만5000원 안팎에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만드는 식이다. 한 명당 월 3250~3750원만 내는 셈이다. 가격대나 이용 인원에 대해선 아직 정해진 게 없다. 국내에서 가족 요금제를 허용하는 곳은 애플뮤직뿐이다. 토종 플랫폼들은 계정당 월 1만원 안팎의 이용료에 ‘무제한 듣기’를 제공하는...
'쇼츠'로 MZ세대 잡았다…카톡 아성 무너뜨린 유튜브 2024-02-12 16:09:00
총사용 시간은 약 19억5000만 시간이었다. 2위 앱인 카카오톡(약 5억5000만 시간)의 세 배가 넘는다. 웹 시장 분석 서비스인 시밀러웹에 따르면 세계인의 월간 유튜브 이용 건수는 월 300억 건을 웃돈다. 쇼츠의 하루 조회수만 500억 회가 넘는다. 가장 조회수가 많은 유튜브 영상은 어린이 채널인 ‘핑크퐁 베이비샤크’의...
우리 애도 스마트폰 중독?…"강제로 뺏지 말고 '이것' 쓰세요" [Geeks' Briefing] 2023-05-31 16:38:08
적립해 준다. 크레딧은 쏘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 횟수나 한도에 대한 제한은 없다. 제이앤피메디, 메이븐 세이프티 신규 론칭 의료 데이터 플랫폼 기업 제이앤피메디가 의약품 안전성 관리 솔루션 ‘메이븐 세이프티(Maven Safety)’를 새롭게 론칭한다. 별도의 제품 설치 없이도 프로젝트 규모에 맞춰...
'BTS 음악의 아버지' 피독, 5년 연속 저작권료 1위 2023-02-28 16:59:39
환승 음악으로 사용되고 있는 '풍년'을 만든 박경훈에게 돌아갔다. 2022년 한 해 가장 많은 음원 스트리밍 횟수를 기록한 곡에 수여하는 '송 오브 더 이어(Song of the Year)'는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선정됐다. '버터'는 뮤직비디오 8억뷰 달성,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
SM "2025년 매출 1.8조·주가 36만원 목표…K팝 1위 될 것" 2023-02-23 11:04:05
60회가 넘는 일본 음반 발매 횟수와, 160회 이상의 돔 투어 진행 경험 및 단일 투어 100만명 이상의 모객 경험은 SM이 가진 일본 시장에 대한 자신감의 원천"이라고 말했다. 현지 법인을 통해 2단계 및 3단계로의 신속한 전환과 빠른 매출, 수익 실현이 가능할 것이라고 판단함과 동시에 "금년 이내에 캐스팅, 트레이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