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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칼럼] 가전 '4神' 음식물 처리기…애드바이오텍 주목하는 이유 2025-02-26 10:07:03
있다”고 했다. 가전제품에는 ‘3신(神)’이 있다고 한다. 바로 의류 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가 이에 해당한다. 그러나 하나 더 추가돼 ‘4신’의 아성을 넘보는 새로운 가전제품, ‘음식물 처리기’가 등장했다. 음식물처리기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그중 미생물제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가 가장 주목받을 것으로...
'이른 설' 효과에 1월 유통업체 매출 11.7% 증가 2025-02-25 11:00:07
식품(19.6%)은 큰 폭의 성장세를 유지했지만 가전·문화(-5.9%), 패션·잡화(-3.3%), 아동·스포츠(-1.3%) 등은 감소했다.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계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한 해외 구매 증가 영향 속에서 국내 온라인 패션·의류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다. 1월 전체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서 온라인 비중은 51.8%로...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 원 돌파 2025-02-24 13:49:39
늘었다. 비식품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생활용품과 의류에 더해 가전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는데, 올해 홈플러스 온라인 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 급증했다. 이번 회계연도 기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퀵커머스 ‘즉시배송’의 매출 신장률은 34%를 기록했다. ‘즉시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2021년 2월 ...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원 달성…전체 20%" 2025-02-24 11:37:30
86%에 달한다. 비식품도 생활용품과 의류, 가전을 중심으로 탄탄한 성장세를 지속했다. 특히 가전 매출은 지난 회계연도 대비 147% 급증했다. 1시간 안팎 배송 서비스인 '퀵커머스' 즉시배송 매출도 34% 늘며 실적을 뒷받침했다. 2021년 2월 서비스 출시 시점과 비교하면 매출이 4배로 증가했다. 온오프라인 통합...
'카드 대란' 이후 최악 소비절벽…"저성장 고착화 우려" 2025-02-03 17:47:37
1995년 이후 처음이다. 품목별로 보면 승용차, 가전제품을 비롯한 내구재(-3.1%)와 의류를 포함한 준내구재(-3.7%), 음식료품을 비롯한 비내구재(-1.4%) 상승률이 모두 마이너스였다. 김귀범 기획재정부 경제분석과장은 “임금 상승률은 높지 않은데 금리는 높은 수준을 유지해 가계의 가처분소득이 줄었다”고 말했다....
GS리테일,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부 2025-02-02 17:47:17
GS리테일은 지난해 12월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 경기인천사업국 경기되살림터에 의류와 가전제품 2000여 점을 기부(사진)했다고 2일 밝혔다. 홈쇼핑 GS샵에서 반품된 상품으로 물품 상태에는 전혀 이상이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름다운가게는 별도 기획전을 열어 기부된 물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취약계층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최대 20%→30% 환급 2025-02-02 11:00:02
제습기, 진공청소기(유선), 의류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11개로 조정됐다. 예상 최대 환급액은 가군의 경우 에어컨, 김치냉장고가 기존 26만원에서 30만원으로, 세탁기와 의류 건조기가 21만∼21만2천원에서 30만원으로 각각 오른다. 나군의 경우 냉장고는 15만원에서 22만5천원으로, 에어컨, 김치냉장고는 13만원에서...
GS리테일, 아름다운가게에 의류·가전 2천여점 기부 2025-02-02 09:43:52
GS리테일, 아름다운가게에 의류·가전 2천여점 기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007070]은 지난해 12월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 경기인천사업국 경기되살림터에 의류 및 가전제품 2천여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홈쇼핑 GS샵에서 고객의 변심 등으로 반품된 상품으로 물품 상태에는 전혀 이상이...
[이번주뭘살까] '포스트 설 연휴' 특가행사…갤럭시S25 예약판매도 2025-02-01 07:00:02
2년까지 파손 수리비의 70%를 보상한다. 모바일 가전 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면 파손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15%까지, 새 상품으로 교체할 경우 이용 기간에 따라 상품 가격의 50%까지 각각 면제해준다. ▲ 쿠팡 = 오는 9일까지 식단 관리 기획전을 하고 건강식품과 단백질 파우더·셰이크·음료, 시리얼, 간편식, 저당·대체...
대형마트 3사, '식료품 특화' 출점·재단장 경쟁 점화 2025-01-29 08:15:01
4.3%, 기업형 슈퍼마켓(SSM)이 4.6% 각각 성장한 것과 대조적이다. 그러나 가전, 의류·잡화, 생활용품 등을 포함한 비식품 매출은 7.9%나 감소했으나 식품 매출은 2.3% 늘어나며 실적을 떠받치는 역할을 했다. 대형마트 전체 매출에서 식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2021년 65.7%, 2022년 66.3%, 2023년 67.0%, 지난해 68.4%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