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 '현지 맞춤형' 사회공헌으로 전 세계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손길 전해 2025-01-24 10:23:05
이너빌리티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셸바 에이코(Sherba Eiko)와 임직원들이 참여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노인 600여 명에게 따뜻한 떡국을 대접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유니클로는 고객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희망과 온정을 나눴다. 미국에서는 취약계층...
에이치엘사이언스, 이너뷰티 기능성 신소재 ‘IB Complex’ 특허 등록 2025-01-16 09:30:04
홍콩에 특허출원을 완료하여 심사가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임상결과를 기반으로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에 개별인정원료로 신청하여 심사 중임을 밝혔다. 한편,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19년 약 7000억원에서 2022년 약 1조원으로 3년 사이 약 40% 증가하였으며, 2025년에는 약...
'호랑이의 아침' 강성은 대표 "웰니스 샷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2025-01-15 16:29:04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해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것이다. 강 대표는 "작은 경험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매일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호랑이의 아침'은 단순히 음료를 만드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유한건강생활, CSR활동 확대…점자 패키지로 기부까지 2025-01-13 09:00:03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프리미엄 우유&분유 ‘a2’, 안전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백수오’가 있다. 유한건강생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유한건강생활에서, 뉴오리진 브랜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뉴오리진: 유한건강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주)그레이스, 일본 전국 유통망 확장…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진출 본격화 2025-01-09 15:58:02
K-뷰티 브랜드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를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비즈니스 확장을 통해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편의점 뿐만 아니라 마츠모토키요시, 스기약국, 츠루하, 선드럭과 같은 주요 드럭스토어 채널로도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K-뷰티 브랜...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위주였던 기존 매장과 달리 건강기능식품, 이너웨어 등 다른 카테고리도 대폭 강화했다. 속옷도 올리브영 매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치수를 찾을 수 있도록 피팅룸을 마련했다. 최근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수면 관련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K뷰티 업계 상생을 위한 협력사 소통 공간이 마련된...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수면 등의 상품을 확대했다. 영양제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는 올리브영이 기존에도 판매하고 있었던 카테고리지만 여기에 전문 서비스를 덧붙였다. 고객이 수많은 영양제 중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찾을 수 있도록 약사가 상담해준다. 섭취 중인 영양제나 복용약, 영양제 관련 이상 반응, 알레르기 등을 고려해 제품을...
씨에이에스, 이너피플에 데이터품질(DQ) 인증 A등급 부여 2024-11-14 11:04:43
씨에이에스(대표 전영하)는 이너피플(대표 최용준)에 데이터 품질(DQ) 인증 최고 등급(Class A)을 부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인증 대상은 제조중소기업의 제조혁신 수요발굴을 위해 구축한 ‘국가산업단지 소재 제조공장 현황 데이터’다. 이 데이터는 전국등록공장 현황, 경상남도의 스마트공장 구축현황, 경영·기술...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이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의 수출을 확대하며 일본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그레이스는 일본에서 높아지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브랜드 소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에스더포뮬러, 니아르(NE:AR), 대웅제약, 시쿠탱(SHIKOOTAENG), 닥터디엣(Dr...
[포토] 유니클로, 매그넘 포토스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진전 - PEACE FOR ALL' 미디어 브리핑 행사 개최 2024-09-20 14:32:23
포토스와 함께 마포구 ‘DRC 홍대’에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하는 ‘글로벌 사진전 ? PEACE FOR ALL’ 전시회를 알리기 위한 미디어 브리핑 행사를 20일 진행했다. 현장에는 유니클로 글로벌 서스테이너빌리티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셸바 에이코가 참석해 ‘글로벌 사진전 ? PEACE FOR ALL’ 전시회에 대해 설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