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심당 딸기시루' 불티나게 팔리더니…"미쳤다" 역대급 상황 [영상] 2025-02-15 13:36:27
경우가 많다. 벤더사를 통해 공수하기도 한다. 이랜드는 팜앤푸드가 직접 논산에서 설향딸기를 소싱했다. 지난해 애슐리 딸기축제는 80t 규모로 딸기를 준비했는데 올해는 2배 물량인 160t을 투하한다. 딸기 한 개 평균 무게를 15g으로 계산하면 1070만개의 딸기가 제공되는 셈이다. 팜앤푸드 식자재 부문 신선농산 담당...
[금주핫템] 에스트라 '흔적진정세럼'·스파오 '프렌치테리 컬렉션' 2025-02-15 07:00:04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는 봄 시즌을 맞아 '프렌치테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오버핏 투웨이 후드 집업(지퍼형 후드)'은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 F&F[383220]가 전개하는...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2025-02-14 14:33:26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특화매장 지속 확대"…스파오키즈, 대구 신세계百에 단독 매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14일 스타필드 고양점을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 매장은 지하...
"아빠, 주말에 딸기 따러 가요"…인기 폭발하자 요즘 뜨는 곳 2025-02-13 20:00:02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겨울~봄 비수기 시즌에 딸기 농장체험 수요가 높다는 점을 간파하고 관련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조트 주변의 딸기농장과 제휴를 맺어, 리조트에 자녀를 데리고 방문한 이들이 호캉스와 딸기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3일 켄싱턴호탤앤리조트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같은 변화에 따라 이랜드팜앤푸드는 냉동 간편식 브랜드 ‘홈스토랑’의 냉동 볶음밥은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3000만 개가 팔렸다. 출시 후 5초당 1개씩 팔린 셈이다. 이랜드팜앤푸드의 홈스토랑 볶음밥은 김치볶음밥 등 전통적인 메뉴들이 주류를 이루던 국내 냉동 볶음밥 시장에 애슐리의 인기 메뉴인 게살 볶음밥 등을...
"150만원짜리 몽클레르, 떨이로 샀어요"…인기 폭발 2025-02-09 18:33:00
재고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매장이다. 이랜드리테일의 뉴코아아울렛 광명점은 2023년 팩토리아울렛으로 전환해 수익성이 개선됐다.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세 배 넘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팩토리아울렛 전환 후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 신규 회원이 400%...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신라베어 케이크, 미니 신라베어 초콜릿 등을 선보이고, 객실 패키지 '에버래스팅 모먼트' 이용 고객에게는 한정판 커플 신라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컬렉션 '올어바웃데님'을...
"한 알에 1000원?" 딸기값 뚝 떨어졌는데…화들짝 놀란 이유 2025-02-05 21:00:01
많다. 이랜드이츠의 뷔페 애슐리퀸즈는 6일부터 딸기 축제 '베리 스위트 러브(Berry Sweet Love)'를 연다. 국내 산지 직송 생딸기를 사용하며, 생딸기와 함께 생크림·초콜릿·콩포트 등으로 만든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디저트에 힘을 줬다. 생딸기와 초콜릿 디저트 14종을 마련했다. 딸기 자체를...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 컬렉션 공개 2025-02-04 13:36:47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 컬렉션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일상용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컬렉션(상품군) '올어바웃데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모양새와 색상의...
[고침] 경제(패션업계서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 2025-02-03 09:31:54
선보여 고객군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는 작년 월평균 매출이 전년보다 30% 성장했다고 밝혔다. 신디의 대표 상품은 '편애깅스'로 작년에 누적으로 60만장 넘게 팔렸다. 신디는 작년 큰 폭의 매출 성장에 힘입어 매장 수를 올해 5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