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 출시 2025-01-23 10:30:50
화학 시술로 모발의 손상 정도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트리트먼트도 자신의 모발에 맞춰 선택해야 한다. 자신 있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4종을 통해 머릿결을 더욱 윤기 나고 탄력 있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노이아의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은 전국 다이소 매장 및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이소몰, 뷰티 신상 집중 행사…앱사용자 335만명으로 늘어 2025-01-21 09:40:10
다이소몰, 뷰티 신상 집중 행사…앱사용자 335만명으로 늘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한꺼번에 고를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키워드...
"다이소 덕분에 주식 계좌 푸근해졌네요"…개미들 '방긋' [종목+] 2025-01-17 06:30:01
다이소에 입점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의 인기몰이가 꼽혔다. 입점 넉 달 만에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개장 전 밝히면서 장 초반부터 아모레퍼시픽 주가가 들썩였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작년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다. 다이소에서 8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1000원짜리 맞아?"…다이소서 대박 난 '가성비 화장품' 2025-01-16 10:23:14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제품의 경우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중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으로,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넉 달 만에 100만개 팔아 2025-01-16 08:26:08
다이소 입점 넉 달 만에 100만개 팔아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브랜드...
다이소 작정했구나…'일본제 상품' 몽땅 모았다는데 [이슈+] 2025-01-15 19:30:01
다이소도 일본 제품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모습을 두고, 업계 전문가들은 '예스재팬' 훈풍이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일각에서는 엔저(엔화 가치 하락)의 장기화도 예스재팬의 원인으로 꼽았다. 다이소 "소비자 수요 포착한 것" 현재 다이소몰 앱에는 일본제 상품이 기획전 형식으로 따로 모여있다. 주요...
아성다이소, 우리카드와 온오프라인 할인·적립 이벤트 2025-01-15 09:42:52
아성다이소, 우리카드와 온오프라인 할인·적립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우리카드로 온오프라인 구매 시 할인 또는 적립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이소몰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우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천500원 청구할인을 적용한다. 행사 기간에 1인당 두...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 입소문 타고 '다이소몰 SNS 핫템' 선정 2024-12-25 16:18:42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트러블 관리 추천 아이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10월 말부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졌고 추가 입고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일이 반복되자 구매에 성공한 소비자들의 ‘구매 성공기’가 온라인...
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 카드' [2024 명예의 전당] 2024-12-19 10:12:19
'선택 할인'은 고객들이 자주 쓰는 영역인 △쇼핑(KB Pay 쇼핑, G마켓, 11번가, SSG.COM) △편의(GS25, CU)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생활(올리브영, 온라인 다이소몰) △먹빵(제과, 아이스크림 및 패스트푸드 업종) △취향(오늘의집, 29CM,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6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KB Pay...
"다이소에 이게 왜 있어?"…5000원에 팔더니 또 '초대박' 2024-12-01 16:45:53
다이소에 론칭한 CNP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이 11월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했다.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5000원에 판매 중이다.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입점 한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