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아이유와 '소주 뮤직 페스티벌' 개최 2024-07-31 08:47:36
페스티벌인 '2024 이슬라이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광고모델인 아이유와 에일리, 멜로망스, 이무진, 다비치 등을 초대해 테마파크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페스티벌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오는 9월 7일 오후 1시부터 8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다음...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이슬포차'와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아이유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고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춰 참이슬 후레쉬를 리뉴얼(새단장)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가 출연한 새 광고에서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판매량 387억 병 돌파…"세계인의 소주로 도약하겠다" 2023-11-08 16:19:15
‘이슬라이브’를 진행했다. 2018년 점자 페트를 도입하고 이듬해 환경성적인증을 획득하는 등 환경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도 했다. ○소주 세계화 앞장선다하이트진로는 해외 80여 개국에 참이슬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하이트진로의 소주 수출액은 1억2000만달러(약 1562억원)를 돌파했다. 역대 최고 실적이다. 영국...
2막 연 브브걸 "60세까지!"…취중 라이브도 '멋쁨' 2023-08-25 11:43:20
이슬라이브2'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dingo music)을 통해 브브걸의 '이슬라이브2'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브브걸은 "우리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30대부터 60세까지"라는 건배사를 시작으로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을 보여 흐뭇한 웃음을 유발했다. 민영은 탄탄한 성량으로...
아이유 등판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내일 풀린다 2023-08-02 09:27:53
예정인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오는 3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얼리버드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1000장이 풀리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가평 문화사랑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정식 티켓은 오는 7일 12시 같은 판매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4회째를 맞는...
'이 정도는 해야 덕질이지'…50대 임영웅 팬 몰려든 곳이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1-28 07:00:05
앱 '브이라이브'의 아이디어도 냈다. 그는 "네이버에서 스포츠 중계하듯, 음악 관련 행사도 생중계하자"는 아이디어를 냈다. 당시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을 출시하면서 YG엔터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언박싱하는 행사를 생중계했다. 지금의 브이라이브의 시작이 된 셈이다. 음악업계에서 그는 탄탄대로를 걸었다....
걸그룹 음주가무에 열광…유튜브 장악한 '술방' 어쩌나 2022-09-23 10:28:20
예능으로는 '술트리트파이터', '이슬라이브', '해장님' 등이 있다. 세 개의 채널 모두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자 시즌제를 도입했다. 김희철이 MC를 맡은 '술트리트 파이터'는 시즌1에서 '술꾼도시 여자들' 배우들이 등장하며 인기를 끌자, 올 6월부터는 라인업을 늘려 시즌2를...
[게시판] 하이트진로, 음악 축제 '이슬라이브' 티켓 판매 2022-08-18 09:11:55
[게시판] 하이트진로, 음악 축제 '이슬라이브' 티켓 판매 ▲ 하이트진로[000080]는 9월 3일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인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티켓을 인터파크티켓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태우, 제시, 사이먼 도미닉 등이 참여한다. 행사장에는 20세 이상...
코로나·긴 장마에 고전하는 맥주업계…제주 한달살기 등 '파격 마케팅' 2020-07-29 17:16:40
‘이슬라이브 페스티벌’도 건너뛰었다. 올해 돌파구는 ‘굿즈’다. 하이트진로는 온라인으로 인기 브랜드 굿즈를 모아 ‘요즘 쏘맥 굿즈전’을 열었다.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11번가와 손잡고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굿즈를 내놨다. 한정판 특가로 내놓자마자 완판됐다. 한방울잔 2000개는 90초...
"공감·유머 담은 영상, 밀레니얼 세대에 어필" 2019-01-28 17:14:03
수 있는 광고가 아니라 ‘이슬라이브’라는 콘텐츠를 내놨다. 포장마차에 윤종신 씨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모여 참이슬을 마시며 속내를 털어놓고 노래도 하는 프로그램이다. 중년 남성의 전유물이 아니라 세련된 연예인들이 마시는 술로 자연스럽게 부각됐다. 회당 조회 수가 300만 회를 넘길 만큼 인기를 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