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태국서 글로벌 브랜드 ‘맵’ 첫선…“동남아 시장 공략” 2024-12-10 15:37:18
꾸며졌다. 팝업스토어는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아래 이틀간 2,500여명에 달하는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태국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오는 2025년 1월 삼양애니를 통해 선보이는 ‘School Lunch Attack-...
삼양식품, 태국서 글로벌 브랜드 '맵' 첫선…"동남아 공략" 2024-12-10 08:29:04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했다. 이틀간 현지 소비자 2천500명이 매장을 찾았다고 삼양식품은 전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관계자는 "내년 1월에는 삼양애니를 통해 콘텐츠를 선보이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해시드 이머전트, '인도 블록체인 위크 2024' 성황리 마쳐 2024-12-07 19:06:51
2020년 이후 인도의 웹3 스타트업은 누적 30억 달러 이상 투자금을 유치했다. 올해 1~3분기 인도 지역의 웹3 스타트업의 투자금 규모는 전년 대비 82% 증가한 4억6200만 달러로 집계됐다. 작년 한해 전체 규모(2억5400만달러)와 비교해서도 크게 개선된 수준이다. 코인베이스 벤처스, 와이 콤비네이터, 애니모카 브랜드,...
코스프레와 굿즈 한가득…애니·게임 축제 AGF '문전성시' 2024-12-07 13:06:43
팬들이 몰렸다. 행사장 한켠에서는 애니메이션 음악을 리믹스한 DJ들의 공연이 열렸다. 코스프레를 하거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그려진 점퍼를 입은 관람객들은 '오타게'라 불리는 일본식 아이돌 응원 춤을 추면서 환호, 전시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행사장 통로에는 '폭발물 허위신고는 5년 이하의 징역이나...
핀란드, 세계 첫번째로 공식 '국가 사운드스케이프' 공개 2024-12-06 14:21:16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니멀한 음악을 통해 이를 묘사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주한 핀란드대사관은 "애니아를 통해 핀란드적 사고방식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파울라 파르비아이넨(Paula Parviainen) 핀란드 문화창작산업 대사는 “핀란드 사람들은 자연 환경, 문화적 유산과 깊게 연결돼 왔다....
"애플·앤스로픽도 우리 AI칩 쓴다"…아마존, 엔비디아 천하에 도전 2024-12-04 17:09:15
“지연 시간 측면에서 가장 빠른 모델”이라고 했다. 아마존은 내년에 노바 시리즈를 AI 비서 형태로 한층 더 발전시킨다는 청사진도 내놨다. 내년 1분기 대화형 AI 비서 모델인 ‘노바 스피치 투 스피치’를, 중반에는 텍스트·이미지·영상·음성 등 어떤 형태로 질문해도 모두 받을 수 있는 ‘노바 애니 투 애니’...
아마존, 오픈AI·엔비디아 정조준…AI 생태계 무한확장[송영찬의 실밸포커스] 2024-12-04 10:14:29
스피치 투 스피치’를 공개하고, 내년 중반에는 텍스트·이미지·영상·음성 등 어떤 형태의 질문을 해도 모두 받을 수 있는 ‘노바 애니 투 애니’ 모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자체 'AI 생태계' 대폭 확장 새로운 AI 파운데이션 모델로 오픈AI·구글·메타 등과의 경쟁에서 승부수를 던진 아마존은 새로운 AI...
[르포] '빛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AI 기술로 빛나는 한국 기업들 2024-12-03 15:05:56
있다"며 "이런 행사에 기업이 단독으로 참여하기 어려운데 NIPA를 통해 간접적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옴니어스 인근 부스들에서는 딥브레인AI과 플리토[300080], 프렌들리AI, 마크애니, STC랩 등 국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들이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AI...
CJ제일제당, 유럽에 컵우동 출시…126조 글로벌 누들시장 공략 2024-12-02 09:51:06
주를 이루고 있는 중국에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구현한 프리미엄 ‘상온 파스타’를 선보여 현재까지 누적 매출 약 90억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에서는 ‘애니천(Annie Chun’s)‘ 브랜드로 팟타이·차우멘 등의 아시안누들 제품들을 선보였다. 각 아시아 국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들로 이색적인...
같은 회사 임플란트인데도 왜 종류가 다를까? [김현종의 백세건치] 2024-12-02 09:42:18
안정성을 강조했다. 반면 애니릿지는 육각형 내부 구조와 진보된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더 넓은 범위의 환자에게 적합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같은 회사 제품이라도 호환성을 고려해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면 임플란트 치료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임플란트 선택은 단순히 가격이나 브랜드의 인지도에만 의존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