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탱글한 신입들 빨리 와라 하앍"…수능 응원하랬더니 '충격' 2024-11-14 10:10:37
추천을 많이 받은 '인기톡'도 눈에 띈다. 인기톡으로 꼽힌 한 사용자는 "네가 처음 나의 뱃속에 있다는 걸 알았을 때 내가 기도한 건 딱 하나였어. 손가락 10개, 발가락 10개인 건강한 아기로 태어나게 해달라는 것"이었다며 "그 소원은 이뤄졌고 19년이 지나 수능을 보게 됐네. 결과에 상관없이 엄마는 19년 전...
"우크라 전쟁 중 곡 작업까지"…직장인 알고 보니 '반전 정체' [본캐부캐] 2024-11-13 20:38:01
잘 맞아서 연락했는데, 알고 보니 우크라이나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유명 밴드 보컬이었다"이라며 "우크라이나의 데이식스와 같은 존재와 협업을 하게돼 처음에 경력을 알고 깜짝 놀랐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하지만 '리틀 버드'가 세상에 나오기까지 과정에는 우여곡절이 있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
[알립니다] 한경 신규·장기 독자께 선물 드립니다 2024-11-13 18:13:14
본사 구독료 자동이체로 1년 이상 구독한 독자분들에게 2025년부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경arte필하모닉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와 전시회 초대, 한경BP 인기 도서와 한경 디자인 다이어리 등 품격 있는 사은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별도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애독자...
'송재림 사망' 연예계 충격…SNS서 추모 물결 2024-11-13 14:42:13
것" 등의 글을 남겼다. 고인이 2014년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해외 팬들의 충격도 컸다.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했고,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소은의 SNS 게시물 댓글에는 외국인 팬들이 각국...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LG생활건강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전국 곳곳에서 인기를 검증한 디저트 브랜드를 한 데 모았다. 벨기에 왕실 지정 쇼콜라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피에르 마크콜리니’, 일본의 줄 서서 먹는 밀푀유 디저트 ‘가리게트’, 압구정 추로스 맛집 ‘미뉴트빠삐용’ 등을 지역 백화점 최초로 선보였다. 부산 3대 빵집 ‘겐츠 베이커리’, 광주의 동네 빵집에서...
글로우엠,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쇼핑라이브 성료 2024-11-11 16:15:00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글로우엠이 지난 10월 24일,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 판매된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로, 히알루론산 부스팅과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단종된 제품도 되살렸다…아마존서 인기 폭발한 한국 제품 2024-11-11 10:36:18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립 글로이 밤'(사진)을 단종 4년 만에 국내시장에서 재출시한다. 립 글로이 밤은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는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대구 디저트 맛집" 신세계百 스위트파크 매출 두 배 뛰었다 2024-11-11 10:32:36
문을 연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가 지역민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문을 연 지 100일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뛰었다. 1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7월25일 선보인 스위트파크는 개장 이후 100일간 누적 방문객 수가 16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배 증가했다. 스위트파크가 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