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자연별곡’의 메뉴를 냉동밥으로 구현해, 작년 9월 ‘홈스토랑 자연별곡 볶음밥’과 ‘홈스토랑 자연별곡 솥밥’ 4가지 메뉴(차돌 김치볶음밥, 소불고기 볶음밥, 곤드레 듬뿍 나물 솥밥, 버섯 듬뿍 영양 솥밥)를 내놨다. 지난해 10월에는 ‘홈스토랑 애슐리 닭가슴살 볶근밥’ 4종(깍두기, 머쉬룸 페퍼, 소이 바비큐,...
1∼3년이면 소멸되는 적립식 포인트, 유효기간 2∼5년으로 연장 2024-12-23 12:00:10
3년으로 유효기간을 연장키로 했다. 애슐리, 자연별곡은 유효기간이 5년이지만, 2년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 처리되던 것을 휴면 회원 처리로만 바꾸도록 했다. 뷰티·생활 부문에서는 다이소(다이소멤버십), 올리브영(CJ ONE)이 유효기간을 2년에서 3년으로 늘린다. 의류·패션 부문에서는 에잇세컨즈(삼성패션멤버...
동화 속 마을 같은 이국적 풍경…겨울 옷 갈아입은 호텔·유통가 2024-11-20 16:01:59
부총지배견(犬)인 보더콜리 ‘케니’가 산타로 깜짝 변신해 방문객에게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외식업계도 성탄 맞이에 한창이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한정식 뷔페 브랜드 ‘자연별곡’은 최근 겨울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여러 신메뉴를 선보였다. 꼬막 감태말이, 감태 홍합밥, 편백 키토찜 등이다. 감귤 케이크,...
이랜드리테일도 '11월 쇼핑대전'…창립 44주년 감사제 2024-11-05 08:54:56
'오프라이스' 대전에서는 화장지와 애슐리·자연별곡 가정간편식을 고를 수 있다. 아울러 이랜드 통합 멤버십인 '이멤버' 회원은 6일 단 하루 동안 이멤버앱 바코드로 포인트 적립 시 4배의 포인트를 받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창립 44주년을 맞아 고객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최대 쇼핑...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가성비에 MZ들 우르르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9 09:33:14
자연별곡'이 대표적입니다. 로운 샤브샤브와 자연별곡은 지난달부터 각각 '폴 인(Fall in) 스키야키'와 '풍요로운 가을 맛의 향연'을 콘셉트로 가을 시즌을 진행하면서 디저트 신메뉴로 로운은 맛구마 케이크, 자연별곡은 알밤케이크, 밤양갱 등을 추가해 운영해왔습니다. 로운 샤브샤브와 자연별곡은...
코로나19 버티고 살아남았다…애슐리퀸즈, '중저가 뷔페'로 인기 2024-01-19 06:13:51
자연별곡'만 코로나로 매장이 3개까지 줄었다가 지난해 12월 경기도 평촌에 점포를 새로 열고 다시 확장에 나서고 있다. 애슐리퀸즈가 코로나 시기에도 살아남은 것은 긴축 경영과 함께 기존 매장을 프리미엄화하며 팬데믹(경쟁 활동 재개)에 대비했기 때문이다. 이랜드이츠는 애슐리클래식, 애슐리W, 애슐리퀸즈 등...
코로나에서 생존한 애슐리퀸즈…고물가에 '중저가 뷔페'로 인기 2024-01-19 06:01:02
'자연별곡'만 코로나로 매장이 3개까지 줄었다가 지난해 12월 경기도 평촌에 점포를 새로 열고 다시 확장에 나서고 있다. 애슐리퀸즈가 코로나 시기에도 살아남은 것은 긴축 경영과 함께 기존 매장을 프리미엄화하며 팬데믹(경쟁 활동 재개)에 대비했기 때문이다. 이랜드이츠는 애슐리클래식, 애슐리W, 애슐리퀸즈...
[르포] 고물가시대 아웃렛보다 싼 팩토리아울렛…직접 가보니 2023-11-04 09:01:00
역할을 한다. 이밖에 이랜드그룹은 18개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사이판에 3개의 호텔·리조트, 중국의 쉐라톤 계림 호텔, 대구 이월드, 한강 유람선 사업의 이크루즈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애슐리·피자몰·자연별곡 등의 외식 부문을 운영하는 '이랜드이츠'와 뉴발란스·스파오·미쏘·로엠 등 브랜드를 가진...
"복날 몸보신하려다 앓아누워요"…찜통더위에 불티난 제품 2023-08-07 21:00:01
매출은 30% 증가했다. 이랜드 킴스클럽에서는 지난달 간편식 '자연별곡' 매출이 65% 뛰었다. 홈플러스의 경우 이른 더위가 시작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냉장·냉동 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8% 늘었고, 특히 '냉동 축산 간편식' 매출이 210% 급증했다. 20~30대의 간편식 선호도가 두드러진다는 진단도...
외식물가 상승에 대형마트 온라인 식품 매출 '쑥' 2023-08-03 10:12:56
올해 들어 7월까지 자연별곡 간편식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 늘었고, 양념육(33%)과 보양식 재료 장어, 전복(20%)도 잘 팔렸다. 킴스오아시스는 이런 점을 고려해 양념육 3종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2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말복(10일)을 앞두고 보양식 풍천장어는 사전 예약을 받아 오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