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바른 듯 안 바른 듯 로션처럼 가볍게 발리지만 국내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 SPF50+, PA++++를 자랑한다. “특히 율무의 피부 진정 효과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며, 가벼운 로션 같은 텍스처는 데일리 스킨케어로 적합합니다. 또한,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지샌달, 광노화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 출시 2025-02-05 16:10:39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인 UVA, UVB는 물론 노화, 건조증 등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적외선 차단에 초점을 맞췄으며 실내 블루 라이트와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했다. 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를 적용한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임상을 통해...
모티브인텔리전스, 국내 최초 다이나믹 CTV광고 출시 2025-01-21 10:00:01
날씨가 맑거나 자외선 지수가 높은 지역에서는 미백이나 자외선 차단 기능의 제품 광고를, 건조하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는 보습 관련 제품의 광고를 노출하여 시청자가 광고의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체감하도록 하여 광고에 대한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다이나믹 CTV광고는 실시간 데이터뿐 아니라 비실시간...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 가볍게 밀착해 피부 깨끗 2025-01-12 17:09:09
UV 세럼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 및 수분 광택 효과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수분 베이스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미세 입자 오일이 각질층에 빠르게 흡수돼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결을 만들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정판 제품도 활발하게 선보였다. 지난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와 협업해 출시한 ‘MLB NY PINK...
스킨1004, 백탁·끈적임 없는 혁신적인 선크림…국내외 인기 폭발 2025-01-12 16:40:02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작년 10월에는 전체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해 전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해내기도 했다. 곽인승 스킨1004 총괄은 “실제 소비자들의 참여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아 의미가 있다”며...
유리코스, '르 비엘 (LE BIEL)' 프리미엄 미백화장품 신제품 출시 2025-01-02 16:00:03
2중 기능성화장품 2종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효능의 3중 기능성의 비비쿠션 1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강소기업 유리코스(YURICOS)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품명은 비엘 인텐스 라이트닝 듀 앰플 미스트(LE BIEL Intense Lightening Dew Ampoule Mist),...
필름 블라인드 브랜드 데어슈츠,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 대상 공동구매 진행 2024-11-28 09:38:38
블라인드는 적외선과 자외선을 99% 차단하고, 가시광선도 최대 98%까지 막아 피부, 눈 건강을 보호함과 동시에 실내 가구와 자재의 손상을 예방한다. 여름철에는 실내 온도를 최대 6°C 낮춰 쾌적함을 유지하며, 겨울철에는 단열 효과를 통해 난방비를 절감해 사계절 내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다. 특히, 블라인드를...
블루반, 블루라이트까지 막아주는 선크림 2024-11-19 16:13:09
‘다이나믹 선크림’(사진)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까지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기획한 으뜸중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량으로도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 차단할 수 있는 무기물 원료와 화장품...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고른 성장을 기록했다”며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적용된 제품이 전체 제품 매출에서 약 20%를 차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인디브랜드 고객사 신규 유입 및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주문량이 증가했다. 기존 고객사의 미국 및 일본 지역 수출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효과를 제공하는 홈케어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철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며,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인 동남아시아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여름 출시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클렌징폼'은 TV홈쇼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