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토스와 AI '익시' 활용 마케팅 펼친다 2024-10-22 15:16:24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티그룹장, 이승건 토스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 기반 마케팅에서 협업하기로 했다. 협약의 골자는 LG유플러스의 자체 AI 인 ‘익시’를 활용해 제작된 콘텐츠를 토스 앱에서 제공하는 것이다....
LG유플러스, 토스와 자체 AI '익시' 기술 제휴 MOU 체결 2024-10-22 09:04:29
LG유플러스 정수헌 컨슈머부문장(부사장), 정혜윤 마케팅그룹장(상무), 한영섭 AI테크랩장(담당), 김희진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 토스 이승건 대표, 김형빈 광고부문장(부사장)과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수헌 LG유플러스 부사장은 “토스와의 협력으로 AI전환(AX) 컴퍼니로서 또 하나의 AI 마케팅...
'숏폼' 중독 직장인이 어쩌다…"하루아침에 작가 됐어요" [현장+] 2024-10-08 20:30:01
많다"고 설명했다. 정혜윤 작가는 '글로 사진 찍기'를 추천했다. 그는 "혼자 여행 다닐 때 핸드폰을 방에 두고 나간 적이 있다"며 "숙소 앞 광장에서 몇 시간 동안 사람들을 구경하면서 눈에 보이는 장면들을 사진을 찍듯이 기록했다"고 소개했다. 작가의 문장·물건도 한곳에…곳곳엔 '글감 선물'바로...
숏폼 시대에도 "읽어야 힙하다"…새로운 '틈' 파고드는 다음 2024-10-07 10:44:12
수 있다. '퇴사는 여행' 정혜윤 작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정문정 작가, '90년생이 온다' 임홍태 작가 등이 큐레이터로 참여해 다양한 관점의 콘텐츠를 제공할예정이다. 큐레이터로 나선 정혜윤 작가는 첫째 주 주제와 관련해 "영상시대에 다시 떠오르는 텍스트힙 트렌드, 이를...
[게시판] 카카오, 브런치스토리 콘텐츠 공간 시즌2 오픈 2024-10-07 08:58:29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10주간 모바일 '다음'에서 진행되며 브런치스토리 창작자들이 직접 선별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퇴사는 여행'의 정혜윤 작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의 정문정 작가, '90년생이 온다'의 임홍택 작가 등이 큐레이터로 참여한다. (서울=연합뉴스)...
"5년만에 다시"…LG유플러스, '차은우' AX 캠페인 모델 발탁 2024-09-10 10:00:02
선정된 것에 대해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는 "차은우와 LG유플러스 모두 2019년 이후 5년여 만에 고공성장하고 있는 모습으로 다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높은 호감도를 가진 모델과 함께 LG유플러스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LGU, SM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 뮤비 만든다 2024-09-01 10:26:49
컨슈머부문장, 정혜윤 마케팅그룹장, 한영섭 AI테크랩장, 김희진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 SM 탁영준 공동대표, 박준영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 이종호 버추얼IP비즈유닛장, 김선택 버추얼IP콘텐츠유닛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LG유플러스가 추구하는...
분당차병원 '투석혈관센터' 개소 2024-08-19 17:20:35
센터장을 주축으로 신장내과(이소영, 김형종, 정혜윤, 이유호, 백지현 교수), 외과(양석정, 정의혁 교수), 흉부외과(김관욱 교수), 영상의학과(전경식, 이규목, 임재현 교수) 의료진이 함께 진료한다. 심평원에 따르면 만성신부전 환자는 약 8만명으로,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만성신부전 환자를 치료하는 일반적인...
LGU+, 자체 AI '익시'로 세로형 숏폼 만든다 2024-06-11 19:01:19
부문의 AI 적용 전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사진)은 “AI로 듣고 상상하고 실현하는 AX 마케팅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자체 AI인 ‘익시’를 활용해 제작한 고객 분석 도구 ‘타깃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고객 데이터를 취합하고 분석하며 보고서까지 만들어준다...
LGU+ "마케팅 전 영역에 AI 적용…메타와 '숏폼' 협업" 2024-06-11 16:07:04
전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AI로 듣고 상상하고 실현하는 AX 마케팅 시대를 열겠다”며 “AI 분석력·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자체 AI인 ‘익시’를 활용한 고객 분석 서비스인 ‘타깃 인사이트’를 이날 공개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