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관광 필수템 떠오른 오리온 '비쵸비' 2024-11-22 17:57:00
후기가 올라오면서 입소문이 퍼졌다. 관광객에게 특화된 마케팅도 주효했다. 오리온은 최근 임금, 선비, 각시, 도령 등 한국 전통의상으로 제품을 포장한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을 관광상권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등에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비쵸비를 귀국 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모습을...
"실패 없는 선물이죠"…한국여행 온 외국인들 쓸어담는 제품 2024-11-22 16:34:46
중심으로 선보였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등에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비쵸비를 귀국 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방한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끌면서 단종됐던 과자가 부활하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5월 ‘마켓오 브라우니 제주말차’를 서울과 제주의 주요 관광상권에서...
서울 중구도 대형마트 매주 일요일 문 연다 2024-11-15 17:43:40
대상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사진), 이마트 청계천점,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신당점, 노브랜드 동대문두타몰점 네 곳이다. GS리테일 계열인 GS더프레시 서울역센트럴 자이점, GS더프레시 남산타운점은 자체적인 경영 판단으로 일요일 의무 휴업을 유지한다. 대형마트 의무 휴업 제도는 2012년 전통시장 활성화를...
전통시장 많은 중구도…대형마트 일요일 문 연다 2024-11-15 10:40:23
점포는 대형마트인 ▲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 이마트 청계천점, 기업형슈퍼마켓인 ▲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신당점 ▲ 노브랜드 동대문두타몰점 등 모두 4곳이다. 다만, 지에스수퍼마켓 중구만리점(GS더프레쉬 서울역센트럴 자이점)과 지에스리테일 남산타운점(GS더프레쉬 남산타운점)은 점포 상황을 고려해 기존...
서초·동대문 이어…서울 중구 대형마트도 주말에 문 연다 2024-11-15 09:46:25
대형마트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이마트 청계천점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당점, 노브랜드 동대문두타몰점 등 중구 소재 준대규모점포도 의무 휴업일이 수요일로 바뀐다. 산업부는 지난 1월 22일 대통령 주재 민생토론회 이후 의무 휴업일 조정권을 가진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대형마트의 의무 휴업일을...
서울 중구 대형마트, 일요일도 영업…의무휴업 수요일로 2024-11-15 07:51:30
대형마트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이마트 청계천점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당점, 노브랜드 동대문두타몰점 등 중구 소재 준대규모점포도 의무 휴업일이 수요일로 바뀐다. 산업부는 지난 1월 22일 대통령 주재 민생토론회 이후 의무 휴업일 조정권을 가진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대형마트의 의무 휴업일을...
롯데웰푸드, 글로벌 리포터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세계에 알린다 2024-11-06 16:10:50
사람들을 위한 빼빼로를 준비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 마련된 빼빼로데이 전용 구역에서 다양한 맛의 빼빼로를 맛본 후 미국으로 돌아가 색다른 시각으로 재해석한 ‘빼빼로 하우스’를 제작해 영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글로벌 캠페인의 슬로건을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Show your l...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 글로벌 전파 시동…美에도 '입점' 2024-10-25 10:39:55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도 빼빼로 존을 설치해 운영 중이다. 마트에 들어서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빼빼로 전용 구역을 마련해 ‘Nov. 11th PEPERO DAY is coming!’(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다가온다)이라는 문구로 소비자들에게 빼빼로데이를 알리고 있다. 회사...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팝업 3천명 방문…굿즈 조기소진” 2024-10-22 16:27:55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도 빼빼로 전용 구역을 설치하고 외국인 소비자들에게 빼빼로데이를 알리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 빼빼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큰 성원을 바탕으로 외국에서도 사랑받으며 K-과자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제는 빼빼로 제품을 넘어 빼빼...
대형마트 생존전략 '특화매장'…참치전문부터 외국인 특화존까지 2024-10-13 07:11:01
Meal Solution)을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매장은 만두나 피자 등 간식류뿐 아니라 밥, 국·탕 등의 주식류 상품도 강화했다. 밀키트 상품만 70여개에 달하며 하림의 간편식 브랜드 '더미식'과 손잡고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지난 6월에는 소용량과 가성비를 콘셉트로 깐쇼새우 등 60여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