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25기 활동 성료 2025-01-07 10:10:34
가나 치즈오트쿠키 ▲웰터씨 젤리 ▲할로젤리 위시팩 ▲쿨쿨셔스 젤리 등 6개 제품 아이디어에 대해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신제품 제안 발표식의 우승은 '웰터씨 젤리'를 선보인 4조가 차지했다. 웰터씨 젤리는 제품에 캐릭터와 세계관을 부여해 참신함과 차별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한국인 입맛 궁금하다"…'마이쮸' 제친 젤리 뭐길래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0-12 08:39:36
젤리 부문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이 회사가 “한국인 입맛이 궁금하다”며 우리나라에 자회사를 세우기로 했다. 8년만 자회사 설립...아시아 최초12일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시장 내 브랜드별 매출 규모는 하리보→마이쮸(크라운제과)→젤리셔스(롯데제과) 순으로 나타났다. 최근 5년간...
롯데제과, 죠스바 닮은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 2021-07-28 15:15:32
빙과 제품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죠스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상온에서 그대로 먹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면 셔벗의 식감이 나는 아이스젤리로 즐길...
몽쉘 본뜬 `몽쉘 젤리` 나왔다…"모양·맛까지 몽쉘 그대로" 2021-02-09 10:07:15
`젤리셔스`로 출시됐으며, 이로써 `젤리셔스`는 10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몽쉘 젤리`는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모양도 `몽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3층 구조의 젤리 형태로, 중간에 위치한 빨간색의 딸기맛 젤리는 젤리 본연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위, 아랫부분에 있는 하얀색 젤리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쿨링부터 보습까지 2020-08-26 12:00:00
뉴트리셔스 마이크로 알게 클렌징 젤리 트리플 얄게가 함유돼 모공속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는 젤리 클렌저. 바닷속 트리플 알게 성분을 통해 피부 정화 및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모공 안의 과도한 유분은 제거하고 산뜻한 피부를 이끄는 제품. 2 세포라 컬렉션 트리플 액션 클렌징 워터 두꺼운...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1000억원 규모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도 지난해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를 선보였다. 2016년 출시한 ‘요구르트젤리’가 2년 만에 연간 판매량 100억원을 넘어선 데 이어 ‘죠스바 젤리’ ‘수박바 젤리’ 등이 인기를 끌자 공세를 강화하기 시작했다. 광동제약,...
롯데제과, 90년대 아이스바 재출시…"뉴트로 겨냥 이색 빙과" 2019-04-11 14:44:33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아이스크림 안에 젤리가 들어있어, 딸기맛 아이스크림과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리는 셔벗(sherbet) 제품입니다. 또한 1990년대 ‘밍키의 군것질’이라는 아이스바를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미세먼지도 못 막는 사랑?…식품업계 화이트데이 마케팅 '후끈' 2019-03-11 11:29:27
있다. 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포장을 새로 바꿨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기획 제품 '젤리셔스 라인프렌즈 젤리'도 내놨다. '젤리셔스' 브랜드 가운데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 등 인기 제품 3종은...
식음료업계는 '딸기축제'…"봄 나들이객 잡아라" 열전 2019-03-05 06:03:00
'초코파이', '찰떡파이'와 '젤리셔스'의 딸기 맛 제품 5가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과자와 음료 수요가 늘고 있다"며 "봄 분위기를 살린 제품과 이벤트 경쟁이 앞으로도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술·담배 대신 디저트 찾는 남자들 2018-04-05 17:23:32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제과도 지난달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 ‘젤리셔스 테트리스 젤리’ 등 신제품을 내놨고,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요맘때와 참붕어싸만코를 젤리로 재탄생시킨 제품을 선보였다.유업계와 홍삼업계도 가세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야쿠르트 구미젤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