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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회장 "인도 新공장, 글로벌 롯데 허브될 것" 2025-02-09 18:49:12
있는데 푸네 신공장에서 돼지바와 죠스바, 수박바 등을 연내 순차적으로 생산할 계획이다. 이외에 약 330억원을 투자한 하리아나 공장에서 올 하반기부터 빼빼로 생산에 들어간다. 롯데웰푸드는 상반기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의 통합 법인도 출범시킨다. 제과와 아이스크림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물류 거점을...
인도에 돼지바 상륙...롯데, 빙과로 글로벌 질주 2025-02-09 11:01:01
물량을 바탕으로 인도 서부지역 시장 지배력을 높이는 동시에 인도 남부 지역 진출의 전초기지로 삼을 예정이다. 현재 9개 라인을 가동하고 있는 푸네 신공장은 2028년까지 생산라인을 16개로 확충할 계획이다. 롯데 브랜드 제품 생산도 확대한다. 현재 구자라트 공장에서 월드콘을 생산하고 있으며, 푸네 신공장에서는...
롯데, 인도 푸네 신공장 준공…신동빈 "중요 이정표" 2025-02-09 09:43:49
돼지바, 죠스바, 수박바 등을 연내 순차적으로 생산해 인도 시장에 공급한다. 롯데웰푸드는 신공장 준공 및 통합 법인 출범 등을 잇따라 진행하며 인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상반기 출범하는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의 통합 법인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물류 거점을 통합해 효율화 시너지를 꾀한다. 또 인도...
롯데웰푸드, 인도 푸네 신공장 준공…신동빈 회장 "중요 이정표" 2025-02-09 08:57:40
돼지바·죠스바 생산…롯데웰푸드 인도 빙과매출 15% 성장 기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가 인도 중서부 푸네시에 돼지바와 죠스바 등 빙과류를 생산할 신공장을 준공하고 인구 14억명의 인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신동빈 회장은 지난 6일 현지에서 열린 신공장 준공식에 참석해 "이번 신공장...
이중고 덮친 식품社, 해외서 돌파구 찾았다 2024-12-25 17:21:47
칼로리’, 저당 제품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제과업계에선 롯데웰푸드가 약 2년간 연구개발 끝에 10월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가 주목받았다. 열량을 봉지당 기존 제품의 63% 수준인 110㎉로 줄인 제품이다. 빙과업계에선 롯데웰푸드의 ‘죠스바 0㎉’와 빙그레의 ‘더위사냥 제로’ 등이 호응을 얻었다. 하헌형...
"이들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창조적일 것이다, 아니면 미쳤거나" 2024-08-22 18:25:24
죠스’가 있었으며 저쪽 또 한 구석에서는 ‘매트릭스’의 네오가 하늘을 붕붕 날아다니고 있었다. 그 모든 상상력을 아우르는 것이 이 에이리언이었던 셈이다.살바도르 달리도 인정한 ‘꿈의 화가’기거는 스위스 동부의 오래된 도시 쿠어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친구들이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 때 그는 트럭에...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이온플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원하게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등의 신제품을 비롯한 빙과 판매가 늘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제 유지 가격이 안정화된 것도 수익성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또 빼빼로를 북미 시장에서 판매하고 캔햄 제품의 해외 판매 채널이 확대되면서 수출 매출이 14.3% 늘었고 영업이익은 65.2%...
"이거 마시면 더위 싹 사라져요"…요즘 난리 난 이색 음료 [이슈+] 2024-07-31 14:45:51
맛 아이스크림으론 '죠스바', 토핑으로 들어가는 젤리는 '지구 젤리'를 추천하며 "물론 각자 자신만의 레시피가 존재하겠지만, 나한테는 이 조합법으로 만든 데카포 맛이 가장 잘 맞았다"고 전했다. 여기에 더운 날씨까지 겹치면서 데카포에 대한 관심은 점차 커지고 있다. 31일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죠스바0kcal’와 ‘스크류바0kcal’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최근까지 2000만 개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달 초엔 ‘수박바’ 제로 버전인 ‘씨없는수박바0kcal’를 출시해 이른바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