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로고침, 보건복지부 지정 예비사회적기업 선정…중장년층 건강 위한 사회적 가치 인정 2024-11-05 15:18:46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제품이 아니라, 중년층의 건강 수명을 연장하고 건강 행동 변화를 촉진하는 실질적인 지원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도 경증 만성질환을 가진 분들이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고침은 이번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을 통해 더욱 체계적인 중장년층 ...
BTS 기록까지 깼다…임영웅 공연 실황, 매출 100억 '눈앞' 2024-10-20 16:37:52
2만8108원으로 형성됐음에도 불구하고 34만여 명이 극장을 찾았다. 영화진흥위원회 측은 "기존의 공연 실황 영화가 10~30대 젊은 관객층 중심이었다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50대 이상 관객 비중이 높아 특별관 이용 관객층이 중년층까지 확장된 사례로도 보인다"고 설명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롯데홈쇼핑 "'광클절' 1천200만명 방문…주문액 20% 증가" 2024-10-20 09:25:44
급증하며 중년층 '팬슈머'(팬과 소비자의 합성어) 소비 심리 효과를 입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27일 후속 행사인 '광클 리턴즈'를 진행한다. 200억원 상당의 '광클지원금', 매일 골라 받는 사은픔 '광클기프트', 파격적인 가격의 '광클브랜드' 등의...
베테랑2·임영웅·하츄핑…9월 극장가 신기록 대잔치 [무비인사이드] 2024-10-19 09:39:01
50대 이상 관객 비중이 높아 특별관 이용 관객층이 중년층까지 확장된 사례로도 보인다"고 설명했다. 국산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도 새로운 기록을 올렸다. 이달까지 103억원의 누적 매출액 (누적 관객 수 115만명)으로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이름을 새겼다. 한국 애니메이션이 백만 명의 관객을...
"3개월 후에도 빚 못갚아"…美 신용불량 급증 경고등 2024-10-16 17:46:59
특히 40~60세 중년층과 연간 가계 소득이 10만달러를 초과하는 계층에서 이 같은 응답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뉴욕연은은 “높아진 연체 전망은 그간 인플레이션과 고금리로 가계 부담이 늘며 부동산·주식 등 자산 가격 상승 혜택을 누린 가계와 그러지 않은 가계 간 격차가 커진 가운데 나왔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미국...
"3개월내 연체에 빠질 것" 응답 美소비자 4년여만에 최대 2024-10-16 04:37:53
특히 40∼50대 중년층에서 이 같은 응답이 가장 크게 늘었다고 뉴욕 연은은 설명했다. 이 같은 연체 기대 상승은 인플레이션과 고금리로 가계 부담이 커진 가운데 부동산, 주식 등 자산 가격 상승의 혜택을 얻은 가계와 그렇지 못한 가계 간 격차가 커진 가운데 나왔다. 미국 가계의 신용카드 부채는 이미 경고등이 켜진...
60대 최화정, 블랙핑크 로제 자리 꿰찼다…'파격 교체' 이유는 2024-09-11 20:31:57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모델 활동에 나선다. 최화정은 이날 행사에서 "60대에 설화수 모델이 돼 영광스럽다"고 했다.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의 고가 한방화장품 브랜드로, 중년층이 주고객이다. 2018년 배우 송혜교를 첫 모델로 내세웠다. 2022년부터 K팝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2년 동안 설화수의 글로벌...
청약 경쟁률 치솟자…존재감 커진 '4050' 2024-08-29 17:13:48
역차별받고 있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중년층을 위해 생긴 혜택으로는 일반공급 가점제에서 동점자가 발생하면 추첨이 아니라 장기 가입자 우선 방식으로 당첨자를 정하도록 한 게 사실상 유일하다. 정부가 ‘8·8 공급대책’을 통해 청약 과정에서 무주택으로 인정해 주는 범위를 대폭 확대한 조치의 파급력이 상당할 것...
17년 청취자 곁 머문 허윤희 DJ '꿈과 음악사이에' 2024-08-23 17:46:43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중년층이 황금 같던 젊은 날로 되돌아갈 기회가 찾아온다. 김동률, 김현철, 윤상, 여행스케치 등 1990~2010년 전후 청춘드라마에 나올 법한 가요들을 들을 수 있어서다. 2007년 1월 1일 시작해 17년 8개월째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 CBS 음악 FM ‘허윤희의 꿈과 음악사이에’(꿈음) 프로그램 얘기다....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환호하는 중년층까지 끌어들일 수 있다는 판단을 한 것일까요. 보는 이들의 눈을 호강시키는 먹방을 선보인 ‘신유빈 효과’에 주목하는 업계 행보가 눈에 띕니다. 편의점에선 신유빈의 먹방 아이템에 주목해 이를 실제 신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편의점 GS25는 지난 19일 신유빈과 함께 콜라보(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