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관광공사,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서 한국관광 홍보 2024-09-27 09:52:47
개최한다. 토크쇼에서는 함안 낙화놀이, 대구 지역 특화 음식 등 매력적인 지역 관광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박성웅 관광공사 일본팀장은 "일본인이 선호하는 한식, K-뷰티, 쇼핑 등의 콘텐츠 마케팅과 더불어 한국 지방 관광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방한 일본인 유치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코스맥스바이오 수국잎열수추출물, 미국 식품의약국 NDI 인증 2024-09-27 08:30:47
미국 식품의약국 NDI 인증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 '수국잎열수추출물'(리세린지)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NDI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NDI는 한국의 개별인정형 원료와 비슷한 제도로, NDI 인증을...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보전하는데도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의 주요 편의점, 이커머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대형마트, 백화점 채널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편, 이토엔의 대표 브랜드이자 기네스 인증 세계 판매 1위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는 1989년 출시 이후 현재...
'완판 행진'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 3분기 판매 480% '쑥' 2024-09-26 14:14:39
4차에 걸친 사전 예약 판매 중 3차에서는 44초 만에 완판됐다. 이외에도 코스트코 및 온·오프라인 내 빠른 품절 사태를 빚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는 광명, 대구, 일산, 양평, 대구혁신, 천안, 청라점 총 7개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무아스 관계자는 "이번 플라즈마 헤어...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한 뷰티 브랜드 '플루'와 손잡고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바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각각 7천900원이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은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이 들어간 에센스로 스틱형 제품 5개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플루 화장품 3종을 애플리케이션에서...
SJ그룹 캉골 X TWS, AW 화보 공개…‘레트로코어’ 본격 선봬 2024-09-25 09:51:01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의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 에코 글로벌 합작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에이피알, 중국·홍콩 뷰티 박람회 참가…"중화권 공략" 2024-09-19 08:31:24
뷰티 사업 관계자 5만여 명이 방문해 제품을 홍보하고 협업을 논의한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15∼19일에는 '2024 홍콩 뷰티·웰니스 엑스포'에 참가해 1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100조원 규모에 달하는 중화권 시장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중요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인지도를 기반으로...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라네즈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의 연휴 시즌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 1위에 올랐고 지난 7월 기준 세포라 전체 스킨케어 브랜드 랭킹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미주 매출...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두 차례 개최하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성수동에 문을 연 패션·잡화 편집숍에 첫 화장품 상설 코너도 마련했다. 무신사는 내년 성수동에 건립할 2천500평 규모의 대형 편집숍에도 상설 화장품 코너 개설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사되면 무신사의 첫 정규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이 된다. 무신사에는...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이 고유의 헤리티지(유산)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달하는 더후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김지원의 광고 효과는 벌써 나타나고 있다.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루시 2.0 집계 결과, 지난 7월 26일 김지원의 더후 첫 쇼츠 광고가 공개된 이후 더후와 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