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절 고속도로 편의점 매출 1위는…귀성길 스낵·귀경길 커피 2024-09-15 09:15:00
│차음료(14.8%) │기능건강음료(15.9%) │ ├────────────┼────────────┤ │커피(13.7%) │차음료(12.5%) │ ├────────────┼────────────┤ │탄산음료(12.2%) │스낵(8.8%) │ ├────────────┼────────────┤ │생수(9.1%)...
친일·품질 논란에 '분노 폭발'…1위 생수회사 '추락의 해부'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8-04 06:30:03
단가가 하락했다"며 "차음료 매출은 늘어도 생수 부문 매출 하락을 상쇄하기엔 부족하다"고 판단했다. 제프리스도 지난달 24일 목표주가를 43.9홍콩달러에서 37.4홍콩달러로 낮췄다. 2024년부터 2026년까지 농부산취안의 순이익 전망치를 11%, 11%, 10%씩 하향 조정한 데 따른 것이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세븐일레븐은 치맥 콤보할인…CU는 1.5도 최저 도수 맥주 출시 2024-05-07 09:19:16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차음료와 협업해 지난달 선보인 맥주 신상품이다. 세븐일레븐 '후라이드 한마리' 가격은 본래 1만2천900원이다. 치맥 콤보할인을 받으면 치킨 한 마리를 6천450원에 제공하고, 하늘보리맥주 6캔은 1만8천원이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맥주담당MD(상품기획자)는 "치킨과...
세븐일레븐 '하늘보리맥주' 출시…구수한 보리맛 극대화 2024-04-08 08:30:29
세븐일레븐은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차음료와 협업한 수제 맥주 '하늘보리맥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늘보리는 지난 23년간 보리차 음료 카테고리에서 1위를 지켜온 스테디셀러다. 하늘보리맥주(500㎖)는 하늘보리의 구수한 보리맛을 극대화하면서도 음료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수제...
남양유업 창립 60년…"신사업·기술력으로 '100년 기업' 준비" 2024-03-13 17:27:17
GT’, 발효유 ‘불가리스’와 레디투드링크(RTD) 차음료 ‘17차’ 등 히트 상품을 만들었다. 또한 남양유업은 최근 출생률 저하와 우유 소비 감소 등 업계 위기 속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의 일환으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오테이스티' 등 미래산업...
음식료 산업에서 두각 드러내는 태국 기업 2024-03-06 16:01:17
차 음료 시장 점유율이 40%다. 자국에서 성공을 거둔 차음료 제품을 인도네시아로 수출한다. 시장 진입 초기 단계지만 다변화 측면에서 의미가 있어 보인다. 이치탄은 작년엔 탄산수라는 제품을 내놓고 한국어를 제품 전면에 쓰는 등 한류를 마케팅에 사용하고 있다. 이 같은 전략에 이치탄의 신제품 매출은 두 배 이상...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차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는 다양한 차 베이스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정에서 마시는 차 관련 시장도 꾸준히 우상향하는 추세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가 추산한 한국의 차 시장 규모는 2533억원 규모로 코로나19 사태 전인 2019년(2337억원)보다 8.4% 증가했다. 더디지만 꾸준히 우상향...
한중일, 음료 입맛도 '제각각'…中은 주스·日은 생수·한국은? 2023-10-23 14:50:24
차음료의 소비는 상대적으로 적었다. 23일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 상반기 국내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음료 제품 중 탄산음료(34.6%)를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는 생수(28.4%), 주스(13.5%)가 뒤따랐다. 반면 중국과 일본에선 탄산음료보다는 물과 차(茶)의 비중이 높았다. 같은...
[게시판] 롯데칠성, 차음료 3종으로 저탄소 인증 획득 2023-08-22 09:32:35
[게시판] 롯데칠성, 차음료 3종으로 저탄소 인증 획득 ▲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옥수수수염차', '롯데 황금보리', '롯데 아침헛개' 등 차음료 3개 제품이 환경부로부터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저탄소제품 인증은 연료 대체, 공정 개선 등을 통해 제조 과정에서 온실가스를 적게...
광동제약, 'ISO 14001' 인증 획득…지속가능 환경경영체계 구축 2023-08-07 11:36:12
등 차음료 라인업의 무라벨 제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무라벨 제품들은 라벨을 제거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분리수거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출시됐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ISO 14001 인증을 통해 PDCA(Plan-Do-Check-Act) 모델을 기반으로 구체적인 환경경영체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