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우엠,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쇼핑라이브 성료 2024-11-11 16:15:00
소개된 부스터 소닉은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뷰티 키테고리 인기 순위 1위, 최대 시청자 수 29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글로우엠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진행될 쇼핑라이브 방송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HOKA, 르무통의 등장 동사는 자회사 부스터즈(지분율 77.34%)를 통해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전개 중이다. 부스터즈는 사내 벤처로 설립, 현재까지 약 10개의 성장성 있는 초기 브랜드 및 플랫폼 기업에 지분투자를 진행했다. 단순 지분투자 후 차익 실현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적극적인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이후...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부스터 에센스100과 바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각각 7천900원이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은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이 들어간 에센스로 스틱형 제품 5개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플루 화장품 3종을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예약한 뒤 매장에서 가져가는 '모바일앱 예약 픽업' 방식으로 판매하고 다음...
덴프스, 올리브영과 팝업 스토어 진행 2024-09-05 13:49:58
△콜라겐 스킨 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 고객이 간편하게 W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 구성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사상 최대'…영업익 25% 늘어 2024-08-14 18:34:13
부스터 등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매출과 점유율을 계속 높여 나갈 계획이다. 특히 마데카MD크림 80g의 대용량인 250g 추가와 마데카MD로션 200g과 500g 출시로 창상피복재 시장을 본격적으로 진입하고 있다.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유통채널 인프라 확대와 함께 다양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뷰티사업부는...
다올증권, 에이피알 목표가↓…"국내 판매 부진" 2024-08-01 08:34:24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HIFU) 신제품 출시로 국내 매출 회복과 소비자직접판매(D2C) 및 기업간거래(B2B)를 활용한 해외 매출 확대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3분기 말 저가형 제품 부스터슬림을 출시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내수 실적 개선은 올해 4분기"라며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 mylux@yna.co.kr...
교육 전문 출판사 YBM, 필기 앱 굿노트와 함께 'AI 디지털북' 서비스 출시 2024-07-16 11:10:00
일본어', 'Grammar Sharp(4권)', '부스터 보카 수능'가 해당 품목이다. 한편, YBM은 AI 디지털북 출시를 기념하여 디지털 굿즈를 함께 출시했다. 굿노트와의 공식 콜라보로 제작된 이번 디지털 굿즈는 학습 전용 템플릿과 스티커로 구성되었다. 학습 템플릿은 학습 트래커, 단어장 2종, 노트 속지 7종...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울트라 튠 직판 국가 확대 2024-07-16 10:52:42
판매 방송도 병행할 계획이다. 부스터 힐러를 먼저 출시한 대만의 경우 기존 클렌져에서 피부 케어 디바이스로 소비자 관심이 옮겨가고 있어 부스터 프로의 시장 안착 가능성이 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매출의 약 40%를 해외에서 거두고 있을 정도로 글로벌 진출에...
메디톡스 ‘뉴라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2024-07-04 15:23:58
면세점과 마켓컬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도 런칭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메디톡스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기념해 최대 19% 할인된 구성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라인 등 10여종...
목표가 50만 원 또 나왔다…"뷰티업계 선도 기업" 2024-06-21 09:15:29
기존 디바이스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던 에어샷, 부스터 힐러(외주 생산) 등은 부스터 프로(자체 생산)가 매출의 50% 이상을 대체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울트라 튠 출시로 자체 생산 품목의 매출 비중이 지속 증가하면서 외주 생산 품목은 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박 연구원의 설명이다. 한편, 회사의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