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초등학생 위한 '포차코 키즈폰' 출시 2025-01-05 13:24:02
가지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34만9,800원(VAT포함)이다. 포차코 키즈폰에는 자녀의 똑똑한 소비 습관을 위한 금융 앱 '퍼핀(Firfin)'이 탑재됐다. 퍼핀은 자녀의 용돈을 자동으로 기록·관리·분석해 스스로 소비 습관을 기를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퍼핀 카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퍼핀카드 5천원 용돈...
"한국여자 피부 좋더라"…K-뷰티, 프랑스산 제쳤다 2025-01-05 12:13:16
북미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하지만 미국 트럼프 행정부 2기가 출범해 규제를 강화하면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K-뷰티' 수출에 제동이 걸리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제기된다. 트럼프 당선인은 대선 기간 전 세계를 상대로 수입품에 10∼20%의 이른바 '보편 관세'를 매기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판도라의 상자 열린다"…숨죽인 AI·로봇·양자컴퓨터株 2025-01-05 11:59:26
최대주주 등극 소식에 더해 엔비디아의 내년 로봇 컴퓨터 제품 출시 기대감이 더해지면서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꿈의 컴퓨터'로 불리는 '양자 컴퓨팅' 부문이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신설되면서 양자컴퓨터 관련주도 들썩이고 있다. 그러나 'CES 2025'에 대한 과도한 기대감에 대해서는...
"새해엔 다이어트"…닭가슴살·샐러드 불티 2025-01-05 11:29:20
메뉴 26종과 하루엔진마그부스터샷, 에너지활기력샷 등 건강 관련 식품 10종을 1+1(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오는 7일에는 단백질 함량을 높인 주먹밥 에그렌치닭가슴살, 렌치닭가슴살햄 2종도 출시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게시판] KT, 어린이 위한 '포차코 키즈폰' 출시 2025-01-05 10:57:56
KT, 어린이 위한 '포차코 키즈폰' 출시 ▲ KT[030200]는 산리오 인기 캐릭터 '포차코' 테마를 적용한 스마트폰 '포차코 키즈폰'을 KT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10일부터는 이를 전국 KT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산리오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이마트24, 김밥·비빔밥 초저가상품 출시…'물가안정 프로젝트' 2025-01-05 09:12:41
이마트24, 김밥·비빔밥 초저가상품 출시…'물가안정 프로젝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고물가 시대에 초저가 상품을 선보이는 물가 안정 프로젝트 '상상의 끝'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1천900원인 김밥과 3천600원인 비빔밥 2종이다. 김밥은 다른 김밥...
세븐일레븐, 와인과 하이볼 결합 '와인볼' 선보여 2025-01-05 09:06:40
와인과 하이볼을 결합한 신개념 주류 '와인볼'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화가 앙리 마티스의 명화 카티아와 나디아를 각각 패키지(포장) 디자인에 반영한 '카티아 레드 와인볼'과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이다. 프랑스에서 수입한 와인 원액 약 20%를 함유하고 있으며 청량감을 살려 시원...
"빨라야 산다"…일요일도 '도착보장' 2025-01-05 08:30:30
협업해 다양한 형태의 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의 '오늘 배송', '내일 배송' 외에 주문 후 약 1시간 만에 배송해주는 '지금 배송', 다음 날 오전 도착하는 '새벽 배송', 고객이 가구·가전 상품의 설치일을 지정할 수 있는 '희망일 배송' 등이 추가된다. 신세계그룹 계열의...
중국 기업의 한국 공습…샤오미·BYD부터 미니소까지 2025-01-05 07:31:00
가격에 출시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BYD는 지난해 전 세계에서 전기차 176만대를 판매해 1위 테슬라(179만대)와의 격차를 3만대로 좁혔다. BYD는 차량 대부분을 중국 내에서 판매하지만, 동남아와 남미 중심의 해외 판매를 대폭 늘렸다.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에 높은 관세를 부과하자 BYD를 비롯한 중국...
K-뷰티, 미국·일본서 샤넬·랑콤 보유한 프랑스산 제쳤다 2025-01-05 07:01:00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북미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신년사에서 미주 시장의 제품 보강과 마케팅 투자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여기에 조선미녀, 티르티르, 달바 등 인디브랜드들도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진출하고 '입소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