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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온, 1분기 실적 턴어라운드…영업이익 흑자전환 2025-02-17 11:50:03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작년 9월과 11월 삼성전자와 총 70억 규모의 DScovery(교육플랫폼) 개발 고도화 및 구독 계약을 체결해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확보했다. 유비온의 학습경험플랫폼 ‘코스모스(COURSEMOS)’는 국내 대학 시장 점유율 1위 학습플랫폼으로 130여 개 대학을 비롯해 기관 및 기업을 포함하면 약...
에르메스도 새벽배송…매출 40% 증가한 곳 2025-02-17 10:23:16
컬리는 2023년 11월 아르마니 뷰티에 이어 이달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입점했다고 전했다. 에르메스는 컬리에서 향수와 바디, 메이크업 등 총 26개 상품을 선보인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도 출시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대표상품인 울트라 훼이셜...
하나카드,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사와 파트너십 2025-02-17 10:10:12
11월 가루다인도네시아와 함께 인천-발리 특가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는 하나카드는 이제 2025년 '트래블버킷'에서 본격적인 상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5박 7일형 항공권을 포함해 실시간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제 발리 여행을 계획하는 손님들이라면...
가차숍은 붐비고, 학원은 텅 빈다…'썰물의 시대' 접어든 한국[불황의 시그널5] 2025-02-17 09:21:47
따르면 소득분위별 교육비 지출에서 3분위(15.7%)와 4분위(11.6%)의 교육비 지출은 늘었지만 1분위(-7%), 2분위(-11.5%), 5분위(-10.7%)의 교육비 지출이 감소했다. 쪼들리는 가계가 교육비를 줄이는 지경에 이르렀다는 말이다. 업계에서는 학원 시장의 위축이 장기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한국은 가계 지출의 평균...
"국민 간식 아니었어?…'빼빼로' 사 먹으려다 충격받은 이유 2025-02-17 09:07:03
△2014년 1200원 △2018년 1500원 △2022년 1700원으로 인상한 바 있다. 출시 후 오랫동안 200원이던 빼빼로(50g)는 1997년 용량을 40g으로 줄인 데 이어 가격도 300원으로 올렸다. 1999년 다시 500원으로 올린 뒤 한동안 가격을 유지했는데 이 기간 중에 용량을 33g으로 줄여 한 차례 ‘실질적 가격 인상’을 했다. 2009년...
메타 20일연속 상승...휴머노이드 경쟁 본격화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2-17 08:28:21
특허의 경우 미국에서는 올해 2월, 유럽에선 11월에 만료 - 이로써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국에서 10종, 유럽에서 11종의 바이오시밀러 라인업을 구축. 기존에 출시한 자가면역질환, 종양질환, 안과질환, 희귀질환 치료제에 더해 이번 골질환 분야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것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셀트리온...
"포터보다 안 팔린다" 눈물…국민차 쏘나타의 추락 2025-02-16 17:37:16
됐다. ◇국산 중형차의 시작1985년 11월 출시한 쏘나타는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최장수 모델이다. 작년까지 954만 대(국내 385만 대·해외 569만 대) 팔렸다. 아반떼(1550만 대)와 엑센트(1028만 대)에 이어 역대 판매량 기준 ‘넘버3’다. 쏘나타는 스텔라의 고급형 모델로 처음 시장에 나왔다. 스텔라 차체에 엔진을...
美 하버드, 올리브영 혁신 주목…경영대학원서 'K뷰티' 연구한다 2025-02-16 17:31:39
제목의 사례 연구는 지난 11일 경영대학원 경영혁신 수업에서 공개됐다. 하버드대는 신진 브랜드를 발굴·육성하며 시장을 넓혀 온 올리브영의 인큐베이터 역할에 주목했다. 다양한 규모의 파트너사와 협업 모델을 만들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소개를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다. 이렇게...
삼성바이오에피스, 10조 골다공증·골세포종 시장 첫 진출 2025-02-16 17:10:12
물질특허는 이달 19일, 유럽 특허는 올해 11월 만료된다. 후발 기업의 바이오시밀러 개발이 잇따른 이유다. 다만 제조특허 등이 복잡하게 얽혀 있어 실제 출시 시점은 바이오시밀러 개발 업체와 암젠의 합의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업계에선 예상했다. 이번 품목 허가로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첫 뼈 질환 치료제를 미국과 유...
CJ올리브영의 혁신, 하버드 MBA가 배운다…"新 브랜드 발굴해 K뷰티 붐 이끌어" 2025-02-16 13:53:20
지난 11일 경영대학원 2년 차 학생을 대상으로 한 경영혁신 수업에서 공개됐다. 하버드대는 올리브영이 신진 브랜드를 발굴·육성하며 시장을 넓혀 온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을 주목했다. 다양한 규모의 파트너사와 협업 모델을 만들고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소개를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