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랭크버거, 2024년 하반기 신메뉴 4종 출시 2024-11-28 14:48:14
청양마요쉬림프버거는 탱글한 새우 패티에 청양 마요 소스를 듬뿍 얹어 깔끔하게 매운 풍미가 별미다. 하바네로핫치킨버거는 매콤한 멕시칸 고추 하바네로 소스와 바삭한 치킨이 입맛을 자극하는 강렬한 맛이다. 텍사스스모크버거는 텍사스 스타일에 스모키한 풍미를 가미한 패티에 양파와 토마토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맛의...
디델리, 신메뉴 불닭 시리즈 3종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2024-11-01 10:00:02
메뉴 중 가장 매운맛으로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 토핑이 매운맛과 잘 어우러져 중독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불닭풀드포크김밥은 부드러운 바비큐 풀드포크와 불닭소스를 조합해 디델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토핑 김밥으로, 강렬한 매운맛과 달콤한 바비큐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디델리 라볶이나 부드러운 고르곤크림...
"한 줄에 8000원 vs 1000원"…인기 폭발한 '김밥집' 비밀 [현장+] 2024-10-04 19:50:01
기본 속재료부터 닭가슴살, 훈제오리, 데리야키 치킨, 소불고기 등 다양한 재료가 마련돼있었다. 밥도 백미, 흑미, 현미 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키오스크에서 닭가슴살 김밥에 아보카도, 스리라차마요 소스를 추가해 봤다. 금액은 8000원이었으며 일반 김밥과 비교해 확실히 두툼하고 알찼다. 가게를 찾은 30대 이모 씨는...
CU, e스포츠 구단 T1 협업 상품 덮밥·김밥 등 4종 판매 2024-09-23 08:34:28
치킨마요 삼각김밥으로 T1의 주요 팬층인 남성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구성했다. 국제대회에서 T1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패키징(포장)에는 T1의 역대 우승 횟수인 4성 별을 담았다. CU는 T1과 협업 외에도 유명 맛집, 캐릭터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위스키 전문 유튜버...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추세에 맞춰 다음 달 4000원 안팎의 간편식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치킨마요, 매콤제육 등 컵밥 5종을 3900원에, 탕수육, 양념만두 등 컵요리 5종을 4500원에 판매한다. CU에서 판매하는 5000원대 미만 저가 도시락 판매 비중은 올해 30% 선을 넘어섰다. 이들 도시락의 연도별 판매 비중을 보면 2020년 29.7%, 2021년...
"없어서 못 판다…가격도 5천원 미만" 2024-09-12 09:26:29
올해 출시한 880원 컵라면, 990원 스낵은 110만개 이상 팔렸고 지난달 선보인 1천원 두부도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판매됐다. CU는 다음 달까지 4천원 안팎의 간편식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컵밥 5종(치킨마요·참치마요·스팸마요·돈가스·매콤제육)을 3천원 후반대에, 컵요리 5종(탕수육·양념만두·매콤떡강정·마라떡강정·고구마맛탕)을...
고물가에 편의점도시락도 가성비…CU "5천원 미만 판매비중 30%" 2024-09-12 08:49:12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컵밥 5종(치킨마요·참치마요·스팸마요·돈가스·매콤제육)을 3천원 후반대에, 컵요리 5종(탕수육·양념만두·매콤떡강정·마라떡강정·고구마맛탕)을 4천원 중반대에 판매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김유경 간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높은 상품을 출시하려...
CU, '압도적 간편식' 2탄 출시…도시락·김밥·파스타 등 16종 2024-08-26 10:39:23
돈가스를 담았다. 안주 도시락(중화 깐풍기·양념마요치킨)은 최대 550g 중량으로 순살 치킨 한 마리 분량이다. 재료 구성을 배로 늘린 더블 비프 버거와 불새 버거, 내용물을 최대 25% 증량한 김밥과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샌드위치와 파스타 3종(미트볼·베이컨 까르보나라·새우 아라비아따)도 판매한다. 압도적 간편식...
280만개 팔리며 대박…맥도날드 '품절대란' 버거 돌아왔다 2024-08-14 10:04:28
패티로 들어간 것이 특징. 대파 풍미를 살린 구운 대파 마요 소스와 매콤하고 고소한 소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게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메뉴는 첫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개가 팔렸고, 약 한 달간 150만개가 팔려 조기 품절됐다. 이후 같은 해 9월 재출시되자 28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
네네치킨, 신메뉴 스노윙 맥스 10일 CF 공개 예정 2024-07-08 11:14:03
네네치킨이 신메뉴 스노윙 맥스(MAXX)를 8일 사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CF도 공개될 예정으로, 새로운 CF 모델은 자사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10일 공개 예정이다. 스노윙 맥스(MAXX)는 스노윙의 끝판왕이라는 네이밍만큼 매운맛과 달달한 맛이 합쳐진 맵단짠 맛에 집중했다. 특히, 스노윙 맥스(MAXX)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