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혐에 여혐 논란까지 '발칵'…잘 나가던 '발을씻자' 무슨 일이 2025-02-13 08:57:06
받는 인플루언서에게 광고하면서 남초 커뮤니티에서 공격받으면서다. 이 인플루언서는 지난 7일 발을씻자 광고 게시물을 올렸는데, 일부 남성들은 이 사용자가 "키 160대 남자들은 인간적으로 여소(여자소개) 받지 말자"고 발언한 부분을 문제 삼았다. 이에 대한 문의에 LG생활건강 고객센터 측은 "당사는 어떠한 형태로든...
카리나 모델로 내세우더니…파스꾸찌 3년 만에 '결단' 2025-02-12 21:00:05
카리나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며 이미지 변신에 나선 커피 프랜차이즈 파스꾸찌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커피 원두값이 사상 최고가에 달하는 등 원자재 비용이 높아진데다가 마케팅 비용 등까지 더해진 결과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아메리카노 등 음료 5종의 가격을 오는 13일부터 200∼600원씩 올린다고 12일...
청호나이스, 홈커피족 입맛 사로잡은 '휘카페'…4가지 스타일 커피 원터치로 뽑아 2025-02-11 15:34:56
지난해 12월에는 ‘정수기에서 커피가 나온다’라는 주제로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신혼부부나 친구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휘카페를 주제로 얘기하는 내용 등을 담으며 휘카페를 정수기 문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재정의했다. 휘카페는 원터치로 에스프레소와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등 총...
카리나가 광고하더니…매장 뒤엎는 '이 카페' 2025-02-04 11:50:52
활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파스쿠찌 커피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수입한 블랜드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해 만들어진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마케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달 국내 첫 광고 모델로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발탁했으며 최근 광고 영상도 내뇠다. 지난 3일 광고 티저 영상을...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매장 ‘센트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바’ △휴게소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기존의 레드 블랙 조합의 오리지널 인테리어를 적용한 ‘특수 매장’ 등 운영 콘셉트에 따라 네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3일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네스프레소, 김고은 출연 캠페인 영상 세계 동시 공개 2025-01-15 13:06:36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15일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조지 클루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 올해 신규 캠페인 영상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은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주제로 기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았다. 김고은은 한국과 아시아를 거쳐 올해부터는...
파스쿠찌 회장 "매장 100개씩 열겠다"더니…'사상 첫 모델' 카리나 발탁 2025-01-15 11:08:36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첫 광고 모델로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사진)를 발탁했다. 15일 SPC에 따르면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협업한 광고 영상을 다음달부터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티징(예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SPC 파스구찌, 첫 광고 모델에 에스파 카리나 2025-01-15 09:34:07
SPC그룹은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최초 광고 모델로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는 설명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미스터리 수사단',...
SPC 파스쿠찌 브랜드 최초 광고 모델에 에스파 카리나 발탁 2025-01-15 09:32:19
광고 모델에 에스파 카리나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최초의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협업한 광고 영상을 다음 달부터 선보인다. SPC 관계자는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CES 2025] 한번 오면 캐리어가 꽉…CES 무료템에 '문전성시' 2025-01-09 10:00:04
인심'의 보쉬는 상품과 함께 에스프레소, 커피, 카푸치노, 라테 등 4종의 음료도 무료로 제공해 매년 관람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CES는 글로벌 업체들의 첨단 기술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무료 사은품들을 전시장 곳곳에서 받는 것도 쏠쏠하다. 기업들이 매년 10만명 이상이 찾는 CES에서 자사 로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