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GS25는 동절기 특수에 힘입어 붕어빵 2+1, 카페25라테 메뉴 3종 2+1, GS페이로 군고구마 구매 시...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GS25는 동절기 특수에 힘입어 붕어빵 2+1, 카페25라테 메뉴 3종 2+1, GS페이로 군고구마 구매 시...
교원 웰스, 크기 줄이고 아이스룸 키운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온수 성능도 강화 2024-10-22 15:57:59
살균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물과 얼음이 닿는 아이스룸과 출수부 커버를 간편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사용자가 용도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수 용량도 반 컵(120㎖), 한 컵(250㎖), 두 컵(550㎖) 단위로 세분화했다. 필요에 따라 출수 용량을 10㎖, 50㎖, 1ℓ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운맛을 구현한 '마라탕 컵밥'을 내놨다. 오뚜기는 소고기와 건두부, 표고버섯, 목이버섯,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 높은 마라탕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MZ 여성들이 찾아" 머그 잔에 마시는 '그 와인'…대구 동성로에 떴다 2024-10-11 15:26:46
머그 잔, 플라스틱 얼음 컵 등으로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캐주얼한 와인을 표방한다. 디아블로 관계자는 “와인이 형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아닌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함께 즐길 수 있음을 알리고자 이번 팝업존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세븐일레븐, 동치미 파우치음료 등 동절기 상품 판매 2024-10-02 08:32:18
레모나모이스처라이징립밤 등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겨울에 차갑게 마시는 상품을 기획하면 좋을 것 같아 군고구마와 먹기 좋은 동치미를 선택하게 되었다"며 "동치미를 얼음 컵에 넣어 음료처럼 마시는 재밌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유통업계, '10월 징검다리 연휴'에 사활 2024-09-22 06:15:15
할인 등 행사로 선보일 계획이다. CU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매장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동시에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가을철 지역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수요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형 편의점에서는 생수 등 음료 매출이 40%를 차지하며 아이스크림, 컵 얼음과 함께 김밥, 샌드위치, 티슈, 돗자리 등도 인기를...
유통가, 추석 특수 이어 '10월 징검다리 연휴'도 노린다 2024-09-22 06:05:00
고속도로 휴게소 내 매장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동시에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가을철 지역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수요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형 편의점에서는 생수 등 음료 매출이 40%를 차지하며 아이스크림, 컵 얼음과 함께 김밥, 샌드위치, 티슈, 돗자리 등도 인기를 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CU, 제주산 청귤로 만든 '생청귤 하이볼' 출시 2024-09-06 08:32:19
얼음 컵에 과일 원물을 넣어 만든 '빅볼 청귤 얼음컵'도 내놨다. 얼음에 청귤 슬라이스를 넣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술과 음료 등을 섞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앞서 CU가 지난 4월 선보인 생레몬 하이볼은 출시 5개월 만에 900만개 넘게 팔리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에 지난 7월에는 후속으로 생라임 하이볼을...
"8월 해변 편의점서 불티났어요"…속옷 매출 폭발한 이유는 2024-08-21 09:45:30
수 있는 상품이 불티나게 팔렸다. 컵 얼음(127.2%)과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다. 이외에도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뛰었다. 샌드위치(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