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만 인기 걸그룹' 젠블루, 9월 2일 한국 데뷔 2024-08-27 14:30:03
아야코, 리리, 위엔, 아연, 니코)는 지난 26일 오후 6시 '코코코(COCOCO)'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한국에서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코코코' 커밍순 티저에는 핑크빛의 배경 위에 타이틀곡 스펠링이 별똥별을 떠오르게 하는 그래픽으로 삽입되어 있다. 여기...
스타벅스코리아, 카페인 부담없이 즐기는 음료…'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2024-08-15 16:09:08
최근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달 초 프로모션 신규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등을 선보였다. 음료 네 종 모두 프로모션 시작 이후...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확대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대표적 사례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했을 당시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팔렸다.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이 음료를 프로모션 음료로 전국에 선보였다. 그 결과 전국 확대 출시 열흘 만에 약...
"점심 먹고 '자망코' 한 잔?"…대박 난 음료 2024-08-13 11:15:54
코코 프라푸치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인기를 끌어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애초 지난달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이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국 매장에서 메뉴를 판매해달라는 고객 의견이 많아...
스타벅스 "한정음료 '자망코' 인기…판매기간 연장 검토" 2024-08-13 10:18:34
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인기를 끌어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애초 지난달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이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국 매장에서 메뉴를 판매해달라는 고객 의견이 많아 판매처를 확대했다. 스타벅스는 또 이달에만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
'샹파뉴, Sante'…순백의 거품에 취하는 프랑스의 여름 2024-08-08 18:33:45
기억될지 모르는 코코 샤넬도 샹파뉴를 두고 잊지 못할 한마디를 남겼다. 앞서 소개한 경제학자 케인스와 수많은 전설적인 인물들이 이렇게 샹파뉴를 논했다면 우리가 샹파뉴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이유가 무엇일까. 샤넬의 말을 기억하며 샹파뉴를 피해야 할 이유를 찾아보기 바란다. 정말 그럴 수 있다면 말이다. “나는...
채널톡, 기업용 문서 작성 관리 툴 ‘도큐먼트’ 기능 출시 [Geeks' Briefing] 2024-07-02 16:18:12
텍스 등 코팅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활용될 수 있는 기반 기술이다. 코코지, 대만에서 키즈 카테고리 매출 1위 달성 IoT 기반의 오디오 플랫폼 기업 코코지가 지난 6월 30일까지 대만 1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zeczec'에서 첫 판매를 진행했다. 이번 해외 첫 출시 3주만에 약 7000만원의 판매를 기록하며 유아...
단짝 친구 알려주고 식습관도 분석…유치원에 'AI 쌤' 떴다 [긱스] 2024-04-03 17:36:08
개를 돌파했다. 키즈 오디오테크 기업 코코지는 영유아 오디오 콘텐츠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를 판매하고 있다.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 안에 캐릭터 모형 아띠를 넣으면 오디오 콘텐츠가 나온다. 2022년 나온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는 33만 개 이상이 팔렸다. ○저출산에도 키즈산업 성장 이유최근 영유아 대상...
'K콘텐츠'로 세계시장 뚫는다…'토종 OTT' 웨이브의 진격 2024-04-03 10:17:51
코코와(KOCOWA+)’의 서비스 지역을 유럽 주요 국가로 확대하는 식이다. 코코와는 영국·아일랜드·스페인·포르투갈·호주·뉴질랜드 등 39개국에 서비스 중이다. 한국 콘텐츠를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지원해왔다. 드라마, 예능, 영화, 다큐멘터리, K-POP 콘서트, 음원차트쇼 등이 대표 공급 콘텐츠다. ‘약한영웅...
"아이가 산만한 편이네요"…유치원에 뜬 '똑똑한 선생님' 정체 2024-04-03 08:05:25
설명했다. 키즈 오디오테크 기업 코코지는 영유아 오디오 콘텐츠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를 판매하고 있다.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 안에 캐릭터 모형 아띠를 넣으면 오디오 콘텐츠가 나온다. 캐릭터 모형에 다른 오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역사, 경제, 판소리,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약 450만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