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계면활성제 필요없는 자외선 차단 '야누스 소재' 개발 2024-11-01 08:22:50
선 쿠션뿐만 아니라 기초와 색조의 경계를 허무는 자외선 차단제 개발을 확대하는 등 자외선 차단제 혁신에 집중할 계획이다. 최근 5년간 코스맥스의 전체 특허 출원(580여건) 중 10% 이상인 60여건이 자외선 차단 기술 관련이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 전담 조직 OTC랩(Over-the-Counter·일반...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무씨와 친구들 외에도 시나모롤x짱구, 미니언즈, 위크드 등의 캐릭터와 협업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양이 캐릭터 '마인드어데이 커버캣'과 협업한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와...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무씨와 친구들 외에도 시나모롤x짱구, 미니언즈, 위크드 등의 캐릭터와 협업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양이 캐릭터 '마인드어데이 커버캣'과 협업한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와...
금강제화, 창립 70년 스페셜 에디션 출시하고 할인 행사 2024-10-30 16:08:13
기능을 강화했다. 70주년을 기념해 만든 제품 택과 새롭게 적용된 로고가 새겨진 부분을 신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랜드로바 메리제인’은 70주년을 기념하는 고어텍스 에디션 중 여성 제품군으로 처음 출시한다. 발등 스크랩이 자연스럽게 발을 감싸주고 벨크로가 삽입돼 있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신고 ...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디올은 ‘디올 포에버 쿠션 믹스&매치’,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을 메이크업포에버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가장...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디올 포에버 쿠션 믹스&매치',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을 메이크업포에버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LNTE,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오데어'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5 16:38:29
신제품 MD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프리미엄 고주파 디바이스 ‘볼리움’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디바이스 구매 시 콜라겐 샷 리부트 젤 크림 2ea, 오데어 MD마스크 1장과 12만9000원 상당의 시봉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데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엔더믹 5MGF 크림’ 매일...
자라, 헝가리 '나누시카'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성수서 27일까지 팝업 2024-10-24 18:14:26
소재 사이드 테이블 등이 눈여겨볼 만하다. 러그와 쿠션 등도 있다. 이 제품들은 ‘자라X나누시카’ 팝업에서 먼저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성수 키르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어 오는 28일부터는 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자라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IFC몰...
발 전체로 체중 분산하는 기능성 신발 2024-10-21 17:20:47
부위별로 쿠션을 달리하고 아치 굴곡대로 바닥창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바닥이 편평한 일반 신발을 신고 오래 걸으면 척추 간격이 점점 좁아지면서 디스크가 생기고 신경, 혈관 등을 압박하게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016년 회사를 설립한 김영태 디소마1588 대표는 “디소마 신발의 재구매율은 80~90%에 달한다”며...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 가격을 내세운 것이 특징.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있으며 가격은 6000~8000원대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나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태그가 최근...